유감스럽게도 Bynum은 그의 직업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일련의 게임을 하지 않았다.

유감스럽게도 Bynum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를 하지 못했다. 작년에 그는 비디오 게임 65개를 했고 비디오 게임마다 30분 동안 경기당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잡았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닉스와 몇 년 안에 계약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덴버 너기츠의 거의 포워드인 Anthony는 최근 2월에 열린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 선수 중 한 명으로 뽑혔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완벽하게 협력하여, 그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ba중계 실제로 올 시즌 두 번 한 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다. 11월에 그는 Billups가 30점을 득점한 비디오 게임에서 50점 이상을 득점했다. 같은 게임에서 30점

그들이 똑똑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일지도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를 넘어 NBA 팬들이 한 시간에 그의 선택을 발표하기로 선택한 가운데, The Decision이라고 적절히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지도 모른다.

5) John Wall – 루핑 시스템을 통해 거꾸로 뒤집힌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번개 속도로 64에서 피트니스 센터 기능에서 뛰어 내리면 Wall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그를 닫힌 프로텍터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매우 원시적이며 과거에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all은 그의 재능으로이 목록에서 더 높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무리 잘해도 그가 처음에 우리에게 보여주도록 내버려 두어라.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덩치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추격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것이다.

자,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지 못한다면, 나는 전에 그것을 말했다. 그리고 나는 다시 한번 그것을 말할 것이다. 재능의 부재는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재능이 적을수록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NBA 게이머들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Steve Nash는 리그에서 탈락할 것이다. 이것의 가장 좋은 예; 당신이 nba중계 재능을 가지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며, 1991-92 시즌을 염두에 두십시오. 불스는 1991-92 시즌 NBA 시즌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보호했습니다. 그들은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 팀을 이겼습니다. 마이클 조던은 파이널 MVP로 다시 선정되었습니다.

제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짜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매우 강하게 뛰었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실제로 LA 레이커스를 NBA 서부의 정상 근처에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실제로 지휘봉을 잡았다. 에고를 견제하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나는 적어도 상금 발표회를 볼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실수를 했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준비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농구공을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를 수비수와 멀리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이 좋았습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17PPG와 20PPG의 균형을 이루며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이유로 훌륭한 경영을 보여준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랄 일이 아니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매혹적인 특징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어를 볼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