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접근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주택에 보내는 것이다.

또 다른 접근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주택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카피 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할 수 있는 사람을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훌륭한 카피 라이팅은 단어, 서체, 문구, 이미지,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가 귀하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열심히 생성된 소득을 낭비하게됩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는 많은 전화 통화를 생산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작업이 비즈니스와 다릅니다. 노란색 문자 (노란색 문자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음)와 같은 일부 마케팅 프로젝트가 엄청난 반응률을 산출한다는 것을 부동산 투자에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celout.kr/cheonan-techno-park/ 서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회사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에 이러한 변화를 만들 필요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어떤 서비스도 번성하지 않을 것이거나 많은 고객없이 효과적 일 것입니다.

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https://parcelout.kr/cheonan-techno-park/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사길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드는 시간은 이전보다 훨씬 좋았던 적이 없었습니다. 이전에는 금리가 낮았으며 다양한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완전한 시간 투자자로 전환하는 데 실제로 필요한 것을 논의합시다.이 소위 전문가가 그렇게 쉽게 보이게합니다. 투자는 쉽지 않습니다. 알고있는 곡선에는 현금, 시간 및 오류가 필요합니다. 가족의 성공을 돕기위한 빠른 가이드가 있습니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로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임대 주택 이것은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숙제를하고 즉각적인 자본이있을 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부동산 소유자가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엄청난 보수를 위해 매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거주자를 다루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마지막으로, 쉽지만 매우 신뢰할 수있는 또 다른 접근법이 있습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하십시오 도매상은 통제하는 사람입니다. 또는 깊은 할인으로 주택을 구입하고 비용 절감액을 귀하,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에게 전달합니다. 일반적으로 거래를 확인하고 실사를한 다음 거래를할 수 있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 권리를 보냅니다.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비밀 인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입니다

두 번째 기술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범주화 된 광고, 전단지, 표시, 라디오, 케이블)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점을 명시하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 기술입니다. 그들로부터 행동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선택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서비스로 당신을 위치시킵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당신이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작동합니다.

좋아,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지미. 어디서 이걸 선택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것일 때 정말 필수적이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그것은 엄청난 돈이 들 것이다.

실질적으로 세금 공제가 가능한 삶을 사십시오. 부동산 금융 투자 서비스를 받으면 최고의 개인, 서비스 및 진정한 부동산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빠르게 분석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간단합니다. 집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수리 작업을위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부동산을 얼마에 살 수 있는가? 모든 것이 숫자로 요약된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입니다. 어떤 방법 으로든 심사 또는 인증을받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뼛속까지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추가하고 광고 비용을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순히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한다면 우리는 손으로 그것을할 것입니다. ; 전화로 전화, 문별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토론합니다. 우리는 쫓고, 그들은 달립니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이 멈 춥니 다. 제안 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