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찰머스가 그 점을 운영할 것으로 예상된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요구 사항에 의해 여전히 매우 일반적입니다. 지난 시즌 그는 평균 71 점과 34 점을 약 25 분 동안 뛰었습니다. 32 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검증 된 사이트 동안 10 점과 49 점을 뛰었을 때이 수치는 초보자 프로젝트에서 실제로 떨어졌습니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두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 오버는 Manu라는 농구 게이머에서한 것입니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Wall과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성장했지만 Favors 시즌은 좌절감이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있게 싸웠습니다.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는 완전히 무시 무시했습니다. Favors에게 다행스럽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들은 프로 경기를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대한 남자들과 필적할 수 없다.

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다.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 그룹을 물리 쳤다. 마이클 조던이 결승 MVP로 다시 선정되었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그리고 좀 더 연습!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플레이를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효과적인 사업주와 함께, 그들은 마찬가지로 연습하고 판매를 이기기 위해 준비해야합니다!얼마나 많은 교육, 훈련 및 준비 귀하의 회사는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를 생산하기 위해 제공합니까? 귀사의 영업 그룹은 가능성, 정보 수집 및 옵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첫 회의를 준비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개회선언을 잘 하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는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게이머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처리반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네 번째, 모든 위대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기십니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의 똑같은 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을 어떻게 관리하나요? 질문을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적 인 고객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의 어려움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J 검증 된 사이트 ohan Kundla는 NBA에서 11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게임은 부진 2007 년에서 2008 년 NBA 시즌에 대한 업데이트 된 명단이 있지만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이유를 재생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즐기는 것이 더 재미있었습니다.이 게임은 엄청나게 간단한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드는 몰입감이 부족합니다. Amare Stoudemire가 운동 선수,이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믿는 것에 속지 마십시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지도 모르는 것처럼,이 비디오 게임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와 게임 개발자가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유능한 거대한 남성입니다. 그는 게시물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진정으로 비디오 게임에 대한 훌륭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약한 손으로 거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래리 버드 는 무자비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들여다 보며 당신이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전설에 따르면 그는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 공간으로 들어갔다. 3 점 콘테스트 전에이 인기있는 단어를 짖었다. “너는 두 번째 버드가 코트에 나가서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와 동일시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발전과 능력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