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소모품인가? 이것이 전체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수 있다.

그 제품은 소모품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ns-pro.net 가요? 이것은 전체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일 수 있습니다.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인터넷 마케팅 항목이 소모품이 아닌지 놀랍습니다. 판매하는 제품을 정기적으로 활용 (및 소비) 할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아니면 한 번 사면 영원히 지속되는 것일까? 귀하는 동일한 고객에게 다시 한번 제공 할 수있는 것을 선택하고자합니다. 일부 품목은 다른 제품보다 http://sns-pro.net 더 많이 소비되며 괜찮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정기적으로 활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것들이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보낼 자동 응답 시리즈를 개발해야합니다 그것은 또한 전화로 그들을 따라하고 회의 통화로 이동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많은 시간, 회사는 당신에게 모든 단계를 수행하는 가이드로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개인의 답변을 읽는 것은 자신의 다단계 마케팅 게시물에 대한 많은 개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눈을 뜨고 있다면 네트워크 마케팅 온라인 포럼의 한 스레드에서 10 개의 게시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상은 풀 타임 작업을 유지하고 관리자가 요청하는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조직을 운영하는 것과 관련이있을 때 그들은 말의 규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자를 위해 일할 때 그들은 신선하고 멋져 보이는 시간을 처리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들이 스스로 일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점심 시간에 커피의 다섯 번째 컵을 소비하는 드레싱 드레스에 여전히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그들의 속임수를 발견했다 – MULTI-LEVEL MARKETING (MLM) 이 새로운 종류의 사업주들은 실제로 다단계 마케팅 사운드를 통해 경이로운 돈 기계를 만들었다. 절대 안 돼!

그룹의 친구가 되십시오. 공급 업체 팀과 전화, 전자 메일 또는 Skype를 통해 일상적인 연락을 유지할 수 있다면 시도하십시오. 배포자와 상호 작용할 때 그룹의 일부로 느껴지고 개인 연락처로 인해 중요한 느낌을 갖게됩니다. 그룹 및 비즈니스에 대한 팀 감각을 유지하면 다른 잠재적인 배포자에게 투사할 수 있는 긍정적인 태도가 높아집니다.

다단계 마케팅 기회 보상 계획을 주제별로 살펴보면 쉬운 판매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을 훨씬 더 깊이 파고 들면 제품을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담당자를 고용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음을 알게됩니다. 결국 회사 동료가 항목의 소비자이기 때문에 판매 및 구매, 판매 및 구매를 계속해야합니다. 제안 된 경험 법칙은 기본 소득의 최소 70 %가 상품 판매, 구독 및 요금이 아닌 귀하의 삶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계속 진행하고 최고의 MLM 서비스 기회를 발견 할 수있는 중요한 비밀입니다. 물론 MLM 회사는 항상 홍보 할 항목이 있으므로 MLM 그룹에 가입 할 때 열정을 지원하고 궁극적으로 마케팅을 즐기는 항목을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다단계 마케팅 광고 기술은 그들의 뜨거운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논의하고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그들이 이해하게함으로써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번성의 기회가 증가 할 것이라는 당신과 협력하여 그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단계 마케팅은 피라미드 계획이 아닙니다 피라미드 계획은 불법이며 여러 국가에서 연방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조직 구성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 피라미드 거의 모든 주요 기업의 조직도를 살펴보면 피라미드 가장 합법적 인 M조차도 수치 스럽습니다. LM 비즈니스는 계획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거에 성공했기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서비스 디자인이 사기꾼에 의해 개인의 현금을 빼앗기 위해 활용되었습니다. 피라미드 사기에 대해 들어 봤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정교한 회사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한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마케팅 계획을 가진 진정한 다단계 마케팅 회사와 달리 피라미드 사기에는 아이템이나 비즈니스가 없습니다. 그들을 뒷받침하기 위해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은 현명하지 못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제안된 설정입니다. 모든 현금을 얻고 회원을 모집한 후, 그들은 가게를 닫고 다음 사기 전략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명백하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당신은 왜 사람들이 이것을 알고 있는지, 이것을 연습하고 있지만, 그들이 요구하는 결과를 아직도 성취하지 못하고 있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나 왜 그런지 알고 싶었다.

마케팅을 위해 설정된 방법 시스템 – 회사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