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은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귀찮은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문제가 가끔 발생하는 경우, 정비사와 함께 사전에 시험 운전을하여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문제가 일반적이지 않은 경우, 정비사와 함께 미리 테스트 드라이브를 수행하여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공개 할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인건비를 절약하고 불필요한 수리를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비상시에 극도로 손에 잡히지 않는 물건들을 모아라 점퍼 케이블 텔레비전, 타이어 다리미와 잭, 플레어, 플라이어, 스크류드라이버, 렌치를 포함한다.

아주 무거운 손전등과 자동차 수리 예비 배터리에도 투자한다.

브레이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coryo 패드가 마모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아무도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작업 rip-offs는 위에 나열된 방법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초에서 사기의 효과적인 저류를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는 서비스 소비자에 의해 눈에 띄지 않게됩니다. 서비스 고객은 단순히 그들이 찢어 졌다는 개념이 없습니다.이 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및 ASE와 프랜차이즈 협회에서 발생합니다. AAA, BBB, NADA는 구분하지 않는다.

당신이하는 모든 서비스 또는 수리의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자동차 정비사에게 자동차를 가져갈 때, 그들을 편리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상점에 그것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고려하여 실제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한 달 전에 그것을 가져 갔을 때보다 문제가 있다면 차량을 가져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한편으로는 주요 자동차 회사들조차 큰 손실을 입고 파산 위기에 처했을 때, 자동차 수리 센터들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이 기회를 최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현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어떤 새 차도 살 수 없다. 그리고 이 사실은 변장된 것이다. 자동차 소유주들은 그들의 오래된 차량을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고, 그 결과 수리 센터가 적절한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세부 사항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 비용과 값 비싼 차량 수리 인력을 모으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효율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자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점검 할 수 있지만, 무엇을해야할지 모르는 경우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작업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작업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패드를 너무 늦게 교체하면 많은 현금이 들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으므로 즉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은 자동차 제조업체 설명서를 통해 진행하는 것입니다.수리 작업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철저히 읽으십시오.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및 트럭 트리거 플러그를 변경하는 시간을 정의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변경을 연기하지 마십시오.

우수한 차량 서비스 센터는 구성된 가격 견적을 제공하고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서명을 요구합니다. 특히 엔진 교체 또는 주요 점검과 같은 주요 수리에 대해 가격 견적을 통해 다른 차량 매장에 요금을 청구하여 요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점에 전화를 걸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조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리 작업 상점에서 사용하는 재료의 브랜드 이름과 품질을 검사하십시오. 이것으로, 당신은 이미 당신의 자동차를 가져올 곳을 이해할 것입니다 더 많은 소비자를 데려 오기 위해, 일부 차량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 단순히이 서비스 보증에 매달리십시오 무언가가 고장 나면 비용과 자극을 절약 할 것입니다

가열된 차고는 심각한 온도 수준이 트럭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드는 것을 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할 수 없다면, 신체 주위에 편안하게 맞는 덮개를 구 coryo 입하여 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리프트는 고려해야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동차 리프트 수리 작업을 시작하여 자동차를로드하기 전에 자동차를로드하고 장기 보관할 수 있습니다. 숨겨져 있지만,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자동차를 수리하기위한 부품의 비용은 수리 공장이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따라 달라집니다. 새 부품이거나 재건 된 경우 이익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정상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예, 부품을 직접 검색하고 구입하여 일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많은 상점에서는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보증에 관해서는 부품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