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은행들이 일종의 직불 카드를 사용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VISA에서 제공하는 All-Access 선불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많은 은행들이 일종의 직불 카드를 사용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All-Access 선불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둘 다 VISA에서 제공하며, 강력한 신용 상태로 돌아갈 수있 https://ko.wikipedia.org/wiki/현금 는 대안 중 하나입니다.

낮은 신용 기록을 갖는 가장 해로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유일한 확실한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청구 카드를 꺼내서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협을받을 대출 제공자를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마찬가지로 카드를 냉동실에 넣거나 사물함이나 상자에 묻혀있는 높은 선반과 같이 쉽게 얻을 수없는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이 개념은 신용 카드의 편리함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의 수많은 유혹은 신용 카드가 너무 실용적이라는 것입니다. 신용 라인을 치기 전까지는 거부 당하지 않으며 당좌 예금 계좌에 즉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전액을 지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기 때문에 최소 결제를 하고 이자를 쌓기 시작한다.

이것은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해서 고군분투하는 악순환을 시작할 수 있다.

그렇다면 카드를 얼마나 정확하게 청산하는가?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잔액을 정산하거나 옮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닫으려는 서면 편지를 보내십시오. 편지 사본을 파일에 보관하십시오. 대출 기관이 미래에 해당 정보를 찾는 경우 계정을 닫은 날짜를 설정합니다.

연례회의는 없어요!!!!!!이것은 매우 필수적입니다 사실 위의 2 가지 지침을 따르는 한 찾으려고 노력해야하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은 연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왜 얇은 부분을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해서는 안 되고 그래서 당신은 하지 않을 것이다. 건강한 당신의 스타일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고객들은 보통 충전 카드 현금 를 후원할 때 충동구매를 할 것이다. 만약 고객들이 당신의 직장에서만 돈을 쓸 수 있다면, 그들은 단지 그들의 지갑에 있는 것을 신용카드로 투자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청구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정산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신용 보고서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충전 카드가 신용을 모두 복구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이 보상을 사용하는 카드를 위해 이동하는 경우 주유소에서 발행 카드를 갈 수 있습니다 가스 사업은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환상적인 길이를 통해 이동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고객이 돌아 오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이 카드를 활용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무료 가스의 유형에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는 모든 구매에 5 % 현금을 제공합니다 보장 쉬운 카드를 보호하는 간단한 카드는 신용 기록을 재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거의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구매 비용이 많이 드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보증된 보안 충전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아울렛 매장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매 신용 카드라고도하는 백화점 카드는 이자율이 가장 높습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신용 등급이 없는 사람들에게 좋은 옵션일 수 있지만 이자율을 보존하려면이를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전 유형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보험 보상 범위 인 비용 절감 계정을 설정하면 비용 절감 계정에있는 잔액에 따라 신용 한도가 그 금액으로 설정됩니다 보호 카드의 좋은 특전은 저축 계좌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신용 보고서가 카드와의 활동을 반영하기 때문에 우수합니다. 즉시 지불하십시오!그리고 1 년 정도 좋은 활동을 한 후에 카드를 표준 유형으로 변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연방 거래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신용 카드가 불량 신용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환상적인 포인터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한 가지 비밀은 장기간을 나타내는 것보다 신속한 지불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보고서의 길이보다 지불 내역에 더 많은 가중치가 제공됩니다

연회비 이 비용은 매년 청구되며 일반적으로 비용에 반영됩니다.보안되지 않은 간단한 충전 카드를 사용하는 특권을 위해 카드사에 지불하십시오.

계좌를 정상적으로 처리하고 월정액을 적시에 납부할 수 있는 한 6개월이 지나면 카드사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도 있다

선불 직불은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포장된 돈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따라서 현금은 당신이 배치한 현금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