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에서 “포스트” 버튼을 선택합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그 버튼 아래 메뉴를 펼치면 카테고리 링크가 있을 것이다. 그냥 클릭하면 정보를 입력하라는 몇 개의 상자가 더 나타날 것이다. 기본적으로 WordPress에는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좋은 오른쪽 이동은 편집을 시작하는 것이다. 링크 카테고리 항목을 분류하지 않은 상태로 만들었을 때 새로운 카테고리, 당신이 추가로 카테고리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 가기, 오른쪽에 위치 게시 버튼은, 아래에 로그인 전문가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게시물을 할당하는 카테고리의 일부 체크 박스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당신이이 시점에서 물건을 저장, 추가 및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지가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웹 사이트와 정확히 블로그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만듭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정적 콘텐츠 (즉,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 가까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Public_HTML 디렉토리 아래에 표시되는 DOMAIN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당신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디렉토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갖습니다 이것은 WP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 CONTENT folder that fixed clicked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세요 Go here and click on the plugins file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말한 2개의 파일을 복사하기 위해 당신이 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폴더를 열어서 저장할 수 있고 드래그 앤 드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장 PLUGINS 파일 당신이 드래그 앤 드롭하면 강조된 플러그인 폴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하십시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입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 그것은 사용하는 워드 프레스에 대한 측면이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냥 워드 프레스 닷 COM으로 시작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블로거는 훨씬 더 기본적인 여성입니다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더 안전한 느낌 –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도메인과 함께 WordPress를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웹 리소스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무료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블로그가 예기치 않게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냈다면 가슴 아프다.

WordPress에는 내장 된 RSS 제공이 제공됩니다.이 의미는 단순히 모든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대신 콘텐츠는 인터넷 내부의 모든 웹 사이트로 이스케이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블로그의 모든 특성에 익숙해 지려고 노력하는 내 블로그의 관리 측면에서 다음 날 정도를 보냈다 어딘가 꽤 분명한, 다른 사람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않았다 다음 블로깅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가지고있는 것 같지 않은 몇 가지 기능이 있었다 내 자신의 사이트에 대해 최선을 다하는 방법에 대한 어떤 방향과 도움이 나에게 분명해졌다하지만, 당신이 소비 할 수있는 시간은 가치가있다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HTML 코드를 추가하여 블 총판모집 로그 사이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시켜 수익을 창출하는 등 WordPress를 모두 구성하십시오.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최근 뷰어의지도와 관련하여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확실히 추가 할 수 있습니까? 스퀴즈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WordPress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처리하는 완벽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체 호스팅하는 사람을 위해 WordPress 블로그를 사용할 수없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누군가가 물어볼 때 내 주식 답변 : WordPress로 _를할 수 있습니까? WordPress로 무엇이든 도울 수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지는 않지만 다른 모든 것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워드프레스 도트 ORG는 모든 인터넷 임원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플랫폼이다. 그러나 그것은 배치되고 산책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WordPress 404 페이지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은 Chrom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512 바이트 이상이되기 위해서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해야합니다.404 리디렉션을 올바르게 효율적으로 보장합니다.

정적 WordPress 사이트는 캘린더 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항목을 거의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등등 간단한 해결책은 디자인하기 위해 WordPress 관리 패널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위젯 매월 위젯을 추가하거나 빼고 사이드 바를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예를 들어이 방법으로 프로그램 코드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작년에 50 억 개 이상의 스팸이 WordPress Akismet 알렉사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90-9925 %의 정확도로 적발되었습니다. 이것은 Akismet이 정확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스팸 발송자가 매우 합리적이기 때문에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댓글을 복사하기 시작하고 참조 된 URL을 변경합니다. 무료 링크를 얻으십시오. 스팸 발송자는 또한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관련 코멘트와 스팸을 남기려면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가장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는 친절한 발언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