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Therapies 공황 발작을 다루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방식의 접근 방식은인지 행동 치료와 같은 치료법에 자신을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그러한 인터넷 사이트는 생각을 다루는 데 도움이되며 모든 사람이 떠날 때까지 두려움에 직면하도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폐성장애육아 도와줍니다.

우선, 구매는 신경, 불안 또는 공황으로 고통을 겪습니다. 그 다음에는 어떤 종류의 각성제 인 최악의 것들 중 하나입니다. 커피를 마시거나 담배를 정기적으로 피우면 제거하십시오!환상적인 식료품 목록과 같은 자극제는 공황 상태를 쉽게 유발합니다. 자극제는 공황과 공포의 가장 일반적인 유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신체에 더 강한 자극제가 제공되면 공격에 시달릴수록 더 커집니다.

공황이 독특한 시간표 아래에 추가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더 빨리 떠나도록 강요하면 더 강해질 것입니다. 마음을 정하면 공황이 당신을 바라 보는 것에 대해 뭔가를하게하고, 그것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공황이 당신에게서 힘을 나타내는 표시이고 공황이 그러한 것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마음을 진정시키는 운동 기술을 사용하는 공격을 경험할 때, 그러나 그것은 단수로 너무 많이하지 않습니다. 다시 10 분을 기다린 후에 10 번 심호흡을하십시오. 다시 간격을 두면 공격과 함께 시스템을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공황 또는 불안 발작은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흥분에 대한 신체의 정상적인 반응에 대한 과민 반응입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신체는 전투 또는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성하여 위험에 대비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동굴에 거주하는 조상들이 위험에 맞서 싸우거나 탈출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요가와 깊은 호흡 –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마음, 몸, 그리고 마음과 영혼을 자극하는 거대한 자연 요법입니다 요가는 당신의 몸에 훌륭 할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권장되는 이완 기술 중 하나입니다.

공황 발작은 매우 빠르게 발생할 수 있으며 증상은 보통 10 분 이내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5 분에서 20 분 정도 지속됩니다. 공격 중에 혼란이 끝까지 남아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공황이나 불안 발작 중에 느끼는 두려운 것입니다.

의도적으로 만들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당신을 우울하게 만든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당신은 한 번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비효율적으로 반응, 지금 당신은 의식적으로 효과적으로 응답했다이 기사는 명확하게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다섯 단계 과정을 설명합니다 -이 침입자가 초대받지 않은 재료, 비록 가장 부적절한 자폐성장애육아 날이라도 – 열쇠는 미리 준비됩니다 합리적이고 명확하게 대응할 수있는 위치, 비합리적이고 머리에 반응하기보다는 결국, 당신은 가능한 불안 경험을 현저하게 줄이거 나 없애기 위해 도구로 무장하십시오.

공황 발작으로 고통받는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이 중요하고 필수적입니다. 공황 상태를 유지할 수있는 자격을 갖추는 데 필수적입니다. 깊은 호흡, 요가 및 명상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활동은 뇌와 신체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되므로 공황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공황 발작으로 고통받는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은 상당합니다. 공황 상태를 유지하는 데 유능한 사람에게도 필수적입니다. 깊은 호흡, 요가 및 명상을 포함한 이완의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인간의 두뇌와 신체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되므로 공황을 막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카페인, 알코올 및 불법 의약품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나쁜 건강 습관의 뿌리가 아니라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공황 침투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부작용이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정면으로 직시하고 추론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그것이 멸망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공격을 일으키는 것이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들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팔을 감싸서 그것을 시도하고 가장 실망스럽게하고 싶다고 말하십시오.

걱정을 관리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격은 심각하게 강조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몇 가지 제안은 당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하고, 운동을 하고, 목록을 만들고,한 번에한 가지를 취하는 것입니다.

논리적 인 공격이 올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빠르고 짧은 유형으로 호흡합니다. 이것은 우리 몸에 공황 상태가 있음을 알려주고 신체는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며 종종 혈액 강도를 증가시켜 반응합니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우리 몸과 함께 이러한 모든 증상을 평온한 환경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