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계획이 권고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어떤 보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구글결제현금화 체계가 권고되고 있는지 조심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를 간단히 알아야 합니다. 둘째, 보상이 제공되는 보상이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지 항상 알고 있어야 합니다. 셋째, 보상이 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자동차 대출 금리와 연회비가 높으므로 보상이 있는 카드로 여행하기로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가 매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끝내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신용 점수, 그래서 응용 프로그램을 새로운 최소로 유지

우선, 보상이있는 카드가 일반적으로 일반 신용 카드보다 높은 모기지 수준을 수용한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다음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당신이 보상과 함께 카드에서 진정으로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의 카드에 거대한 잔액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이 지불하는 이자율은 보상의 가격을 능가 할 것입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구성하는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신용 카드와 신용 카드 빚의 기록적인 금액을 들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고, 어쩌면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 동안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개발하는 것은 길을 따라 배고픈 경향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다, 사람은 단지 적절한 무언가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으며 놀라운 당신을 위해 지구를 보존하는 것은 직불 카드를 통해서만 올 수 있습니다 카드를 갖는 것이 항상 신용을 고려할 때 유익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있을 때 당신이 의지하는 것을 전혀 조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얻으려면 당신은 또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다른 소스를 사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계정을 얻을

온라인으로 청구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제공 업체의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Visa 또는 MasterCard)에서 플라스틱 돈을 얻고 싶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주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발급자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발행 회사를 선택한 후에, 그 회사의 웹 사이트에 쉽게 갈 수 있고, 둘 다와 함께 선불 비자 카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그것이 당신의 문으로 배달되기를 기 구글결제현금화 대하는 것이다.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선택이 있는가?

신용 점수를 망치는 것은 특히 쉽습니다 신용 카드에 약간 늦게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에 중대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자신의 신용을 평가하는 방법이나 그것을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합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이 행복하게 제거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빚을 갚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최소 지불 만 지불하면 빚을 갚기 위해 수년이 걸릴뿐만 아니라 수천 달러에 달합니다. 매일 밤 전액 지불해야 한다.

카드 빚을 통합하는 접근 방식은 하나의 관심사로 전체 신용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전략입니다.이를 통해 단일 월별 의무를 사용하여 부채를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설치에 대해서만 생각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훨씬 쉽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으로 빚을 갚을 수있는 능력을 여전히 갖게됩니다.이 기술은 또한 효과적이고 실질적으로 불필요한 수수료 및 요금과 관련이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당신이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질 수있는 이상적인 상황 하나의 카드를 활성화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파일 동안 그것을 활성화하기를 원합니다 신발 상자에 집에 보관하고 그것을 잊어 버리려고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 카드는 가스를 얻고 가스는 아닐지라도, 사탕이나 점심 스낵 또는 요소와 같은 아주 작은 작업을 시도하십시오

전체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매주 전체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일정대로 지불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수수료에 자금을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를 받으려면 추가 장비인 PIN 패드가 있어야 합니다. 수수료가 합산 될 수 있지만 일부 회사는 무료 장비를 제공하여 수수료의 찌름을 줄입니다.

연간 수수료 없음에 대한 대가로 다음 APR 지불 – 수수료 카드가 없는 것으로 광고된 일부 신용 카드는 영구 무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청구하여이를 보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