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집을 나간 후에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집을 나간 후에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에 내놓을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얻습니다. 함께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위대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경우에는 문제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수동으로 수행하십시오.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뒷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쫓고,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한다.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일반적으로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잘 할 수있는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이길 수있는 기초가 있습니다.

이 세미나는 당신에게 비용의 일부와 함께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얻을 수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이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가 모두 당신에게 무언가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가산동 공유오피스 팔려고 할 때 당신이 팔려고 사냥하는 것은 정말로 긍정적 인 것들입니다.

아니면 재산을 상속받는 것에 관한 것입니까? 물론, 그것은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사람들의 시선이 최저가인 한 판매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 다른 방법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알다시피,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받지 못하기 쉬운 부동산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판매자들, 그렇지?)만약 이자율이 10-11%까지 치솟는다면, 선택하지 않는 대출자들은 그들의 해결책을 실행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65%를 알고 있는가?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선택하면, 당신은 꽤 부동산 투자 시간을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시스템을 만듭니다 계획은이 세 가지 모두를 수반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금을 기억합니다. 투자 자산은 자연스럽게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시장이 새로운 천년기를 시작할 때 문제를 겪고 있었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기간에 실제로 이해한 투자자는 거의 없습니다. 실제 임대료는 주식과 같은 역학 관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가격이 상승하는 것은 결국 내려갑니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투자자에게도 높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맨발 달리기가 실제 부동산 투자에 해롭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 일 수는 있지만 부동산과 관련이 클수록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산업 산업이 좋으면 가치가 약 10 배 상승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두 번째 수입에서 2 만 5 천 달러를 벌었 음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끝내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정신적 변화가 반드시 당신의 마음에 일어나야 한다는 것, 의지에 대한 패러다임의 변화,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로서 어떤 심각한 돈을 벌 수 있기 전에 말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정보 사이트들을 뒤쫓지 말라. 당신이 일주일 내내 하는 일은 거의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게 한다.

그 효과는 그러한 변덕이 개인이 아니라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회사일 수 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그것이 시장화되지 않는 한 당신의 시장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실행에 옮겨서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나의 작은 사업을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때,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을 암시한다고 생각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가산동 공유오피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그것은 나의 비전을위한 대접을 만들어 냈다. 그리고 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회사는 또 다른 수준으로 갈 것 같다. 개인은 몇 가지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안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화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 여야 합니다.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가장 인상적인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일을하는 것이 마케팅 자체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의 형태를 이해하고 있는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투기를 고려하고 있는가?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생산하는가?

그것은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에 덜 위험한 방법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