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빚을 피하는 것이 좋은 개인 비용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처음부터 부채를 피하는 것이 좋은 개인 비용을 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자동차 또는 건물에 대한 대출은 예산에 맞는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폰테크 의 삶에서 모든 비용으로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확실히 피하십시오.

부채는 비 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무료, 부채가 제거되어야하므로 수입이 부채를 갚는 것보다 저축으로 갈 수 있습니다.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줄임으로써 크게 시작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그 카드가 지불 된 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에 그 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받는 경우,이 특별한 지출 대신 부채에이 돈을 적용하십시오.이 눈덩이 효과 부채를 빨리 탕감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한 번의 수입으로 햇빛을 받는 것이다!빚이 없어지는 것을 본 후에, 그것은 보람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데이트하는 것을 지원할 필요가 없다면, 지구상에서 금융을 구할 때 주류 금융 상품과는 반대로 보증인 대출에서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은 확실히 불가피하다. 이것은 좋지 않은 역사를 가진 많은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재정을 순서대로 얻는 것이고 결코 그것에 기초하지 않는 것이다.

1) 서점 및 / 또는 도서관에 가기 전에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을 결정하십시오. 사진 특정 시점 부채 탕감, 저축 계획 시작 또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투자입니까?

당신이 필요로하는 삶의 방식은 당신의 결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다음 날을위한 예산을 만들고 체중 감량 달의 예산을 처리하는 데 한 달에 몇 시간이 걸립니다 그것은 확실히 조금 어렵지만, 당신이 표현을 해치는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연필 도움이 몇 가지 공식을 만드는 종이 바로 앞에 앉아 몇 가지 기간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장기적인 재정적 이익 재산을 원합니다

투자 기회를 피하십시오 높은 수수료가 붙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브로커는 자신의 치료를 활용하기 위해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귀하의 총 수익은 이러한 돈을 크게 처리 할 것입니다 서비스에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정 관리 비용을 쌓는 브로커를 피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 점과 통로를 통해 웹 상점 소프트웨어를 밀어 경험하고 우리가 체크 아웃에 도착하는 순간 우리는 우리가 계획 한 금액의 두 배를 가지고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 짧은 목록에없는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오락과 같은 쇼핑과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사탕 선반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계획되어 있습니다. list, check it twice, and stick to it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그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훌륭한 재정 계획을 개발한 후에도 최선의 방법으로 시도하고 실행할 수 없을 것 같으면 분명히 더 어렵다고 생각할 것이다 계획과 자신의 행동이 다양하게 진행되지 않도록 하라 가장 저렴한 방법은 항상 스스로 재정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이를 관리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두 번째 직업 또는 한 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아르바이트를하거나 가정 기반 관심사를 시작하여 소득을 가져 오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얻기 전에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가장 적합한 저축 계좌를 넣어 소득의 최대 10 %를 가지고있는 것은 개인 금융에 대한 또 다른 훌륭한 조언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사람 금융 상태를 피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당신의 급여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훨씬 더 지출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저축 계좌를 사용하는 것을 확신하고 당신은 그것이 모든 비트에서 실질적으로 즉시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획은 매월 균형을 유지하는 모든 계좌를 지불해야합니다.이 방법으로 높은 소비자 신용을 누릴 수있는 방법과 게임과 함께하는 대부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율과 미래의 지불 계획에 대한 더 나은 기간. 훌륭한 신용 점수는 미래의 고용주에게 단순히 자신의 사업에 대한 신뢰를 보여줍니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없다면, 두 번째 직업인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통해 추가 수입을 가져오는 새로운 방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라.

당신은 당신의 수단의 생활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두통이 진정으로 그것이 개인 재정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이해하기 때문에 결국 모든 부채를 피하는 것이 아니며 폰테크 , 모든 것을 해고하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넝마를 착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catsup에서 수프를 만들거나, 카푸치노를 훨씬 더 맛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개인이 원하는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는 고용주 401 (k) 플랜 (또는 캐나다 독자를위한 RRSP)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