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경품 추첨이 훨씬 나아질 것이다.

당신의 경품 행사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com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단지 증상을 나타내지 말고 남성과 여성이 오기를 희망하십시오.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해야 합니다.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구매해야 합니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이며 값 비싼 결함을 피하면서 엔젤 투자자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요소는 유동성이 좋지 않습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자산은 거의 지불하지 않고 현재 시장 가격으로 빠르고 쉽게 판매 될 수 있습 http://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com 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이 포함됩니다. 셋째, 수년 동안 사람들을 부자로 만든 부동산 투자에 관한 것은 많은 사람들을 그 안에 넣는 것과 같은 원칙입니다. degent house financial은 투자할 보따리를 빌리기 위해 화려한 용어를 사용한다.

글쎄, 나는 거기에서 구입하고 집에는 분명히 잠재력이 가득한 양동이가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뒤로 나가서 멋진 장치가 될 수있는 남자 동굴에 매달려있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상상해보십시오.

지금, 나는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 장자 기업가의 밑에 작동하는 저에게 경이로운 기회를 준 RIM에 아주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60에서 80 시간을 일하는 것을 계속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착용하는 것에 지쳤다 나는 다음 19의 명세를 만날 조직을 시작하는 힘을 필요로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화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하는 침체된 지역이나 화이트칼라나 그들의 가격을 확실히 유지할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은가?

어디에서 당신의 재산 경력을 구입하든,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업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현금 흐름의 일부를 제공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 거래를받을 수있는 소질이 있습니다.

19 궁극적으로, 당신이 빠르게 6, 7 및 8 숫자 투자 왕국을 만드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구축 우리는 더운 날씨가 장소를 수행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기관에서 기본적으로 돈을 빌려주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엄청난 양의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들을 제공하지 않는다. 수건을 던져라?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재산에 특정 임차인을 얻는 것은 두통과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력뿐만 아니라 올바른 사람들을 얻는 것이 좋으므로 주요 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부동산 소유자가 될 수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매니저와 함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은 상당한 종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답변이 없을 때 an 및 yes,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새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상당히 초과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집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과의 잠재적 인 접촉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rrsubstantial amountial 부채 및 비용을 예상하여 재무 계획을 세우지 못하면 업계 투자가 경제적 고통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 및 금융 옵션의 실제 회사입니다. 모기지 및 이자율 및 주택 대출 프로그램을 배워야 합니다. 그런 다음 금융 거래를 협상하고 아파트를 판매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정보 :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리드는 일반적으로 매우 기꺼이하고 우리와 거래할 수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을 판매자와 이야기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문제가 없습니다. 쿠폰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심사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거래를 통해 실제로 도매업자라고 부릅니다. 도매업자 1은 심층 디스카운트에서 부동산을 관리하거나 구매하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