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으면 당신의 것을 만들 때가 되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사용법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시키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하다. 당신은 훌륭하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작업도 하지 않았습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큰 압력으로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급증하는 것을 경험할 수도 있다.

정말 멋진 감각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하고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자료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클라우트 등급이 높다는 것은 단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그러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결국에는 보다 확고하게 지정된 틈새시장에서 개인에게로 가는 것으로 언급되는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해야 합니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와 함께 일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 인스타그램 사용법 면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나의 방법으로 오듯이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항상 최소화하는 이유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네임 몰입을 높이고, 매출을 높이고, 심지어 리스트 구축을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비즈니스 블로그 사이트는 사람들이 테이블에 가져다 놓아야 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일의 절반을 한다면,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개인은 마케팅에 적합한 유형의 아이디어를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어려움을 겪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의 좋은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처음에 진정으로 개인들과 연결해야 한다.

많은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개인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블로그, 이메일 또는 캡처 페이지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에는 정말 좋다. 그러나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것을 완성하지 못한다.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여 각 활동이나 업무에 최대한 전념하는 것이다. 마케팅 아이디어를 일하게 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최대한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과 교전하려고 하는 겁니까? 어떤 대답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으로 가는 첫걸음입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어떤 경우에는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