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제휴 마케팅 사용

매주 팟 캐스트를 듣는 인터넷 사용자의 20.4 % 중 한 명이라면 제휴 마케팅을 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데일리sns 제로 들었을 것입니다. 스폰서를위한 모든 프로모션 코드와 사용자 정의 URL은 Podcast의 제휴 판매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델이든 콘텐츠 제작자이든 온라인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더 많은 현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준회원 생태계는 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증폭시키는 독특한 대안을 창출하며 시청자 규모, 파트너 범위 및 전문 지식 혁신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하지만 이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추천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고객 서비스 질문을 위해 24/7을 사용할 수 있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전산화된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소득 현금의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야할 필요성에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당신은 오직 당신이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수수료만 받는다. 그것은 수수료만 받는 판매 대리인과 비슷하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나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이를 지원하는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일단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수입을 기하급수적으로 곱하는 길을 제대로 가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2009 년에 다시 제휴 마케팅 여행 방법을 시작했을 때 내가 원했던 가이드입니다. 사실, ConvertKit이라는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다. 제휴 사기는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문구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은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직접 전자 메일 다음으로 유도하는 데 두 번째로 효과적인 도구였습니다.

국제 미디어에 더 많은 선택을 추가하여 점진적인 달성과 규모로 결합하고 사치하십시오. 인플루언서들은 숙련된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청중을 확보한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기대 하는 몇 가지 필수 제휴 옵션을 작동 하지 않습니다, 제휴 모니터링 또는 사기 탐지 보안에 해당. 그러한 확립된 제휴 플랫폼에 대한 중요한 단점을 찾는 것은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정교하다. 동시에, 그들은 사기 탐지 및 기타 보안 기능의 가장 좋은 단계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해야합니다. 그래도 대시보드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정교하다면 그것은 무의미한 노력이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35억 명의 활발한 사용자가 있기 때문에 제휴 기업가들 데일리sns 은 그곳에 있거나 광장에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Every에 대한 엄청난 양의 정보가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스포츠의 평균 가치는 약 50 달러에 불과하며 제휴 수수료는 종종 한자리수입니다. 또한 커미션이 높은 프로그램에 대한 경쟁이 치열 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저 시작에 불과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숙련된 기업가들과 경쟁하면서 상당한 돈을 버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일 것이다. 나는 많은 것을 깨달았고, 제휴 마케팅을 전략화하는 “올바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기 위해 여기에 왔다.

당신은 당신의 추천이 정확하고 표적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들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다.

이런 작은 것들이 당신이 청중들과 빠르게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그것은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이다. 대신, 예술적으로 여기저기서 작은 일화와 예를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디어, 당신이 얻으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진실한 이야기. 첫째, 특정한 고통, 우려, 단점 또는 객관성을 가진 청중을 확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