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된 제휴 마케팅을위한 5 가지 간단한 방법

예를 들어, 당신의 성과에 대해 전화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 그러나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사람들 만이 온라인 재미에 동참 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조금 더 깊이 파고 들어야합니다. 이것은 유망한 상황이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얻을 수있는 대안을 활용하고 소득을 창출하며 심지어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상상하는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훌륭한 디지털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간접비 때문에 많이 감소하므로 정직한 수익을 내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해야합니다. 독자들이 아무 곳에서나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피하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스타 . 수수료가 너무 적어서 웹사이트에 엄청난 방문자를 끌어들일 수 있을 때까지는 가치 있는 돈을 벌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웹 로그 게시물은 한푼도 가치가 없지만 PPC 마케팅, 전자 메일 광고 및 홍보에는 다양한 가치 태그가 포함됩니다. 당신은 단순히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독특한 모니터링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제품에 대해 글을 쓸 때마다이 특정 모니터링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여 회사 웹 사이트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독자/트래픽이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여 무언가를 산다면, 당신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동료 프로그램을 쉽게 찾고 소셜 채널에 제휴 콘텐츠 오피스타 를 다시 게시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조업체의 압도적 인 대다수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액션 당 비용 마네킹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평가를 더 깊이 있게 할 수 있고, 독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는 미용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감정가 요소 및 앞치마에 해당하는 다양한 제품이 더 합리적입니다. 가장 큰 제안은 귀하가 웰빙 및 웰빙 블로거 인 경우 새로운 건강 제품의 판매자에게 접근하는 것과 관련하여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보유 할 때 종종 발견됩니다.

이러한 입증 된 Instagram 영향력있는 가격 책정을 시작하십시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매우 기본적인 동료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돈, 현금, 현금 제휴 기업가를위한 ⁇ , 수입을 얻는 것은 중요한 목표입니다. 당신이 현금을 벌 수 있을지, 그리고 당신이 아마도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는, 많은 다른 요소들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휴 기업가가 지갑을 볼 수있는 정확한 핵심 사항으로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넷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완전히 솔직하지 않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

콘텐츠 제작자는 사이트 방문자 유형 내에서 소매 업체에게 제공한 노출에 대한 비용을받는 방법과 함께 사이트 수익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상인은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발견했지만 노출이 정확한 판매일 때만 콘텐츠 제작자에게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오랫동안 우리의 말을 듣고 있었다면, 블로거들이 자신을 신뢰하는 시청자를 만들고, 그 시청자를 진정으로 도울 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얻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개인이나 조직이 다른 브랜드의 제휴 계획만큼 많이 서명하면 지불을 위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홍보하기로 합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