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한 가지를 완전히 분명히 하고 싶다.

나는 한 가지를 완전히 분명히 하고 싶다. 지금 나는 모든 SEO가 부패했다고 추천하지 않는다. 나는 2번째로 그들의 고객들을 위해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 수많은 훌륭하고 부지런하고 성실한 SEO들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텍스트를 잡고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강조를 할 수 없다면 – 조심해라!만약 당신이 그것을 받아 문서에 붙여넣을 수 없다면, 당신은 어떻게 검색 엔진이 그들의 검색 엔진에 그것을 넣는다고 믿는가? 물론, 개인들은 당신에게, 걱정하지 마, 그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온라인 검색 엔진 색인을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이 옳을지도 몰라, 내 직감은 조심하라고 말할 것이다!기본으로 유지하라!

신뢰할 수 있는 SEO 비즈니스는 30개 이상의 이상한 주요 온라인 검색 엔진 및 인덱스에 웹 사이트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중요한 온라인 검색 엔진 및 디렉토리 사이트는 검색 결과 페이지를 소위 온라인 검색 엔진 제출이라고 불리는 수백만 또는 두 개의 다른 페이지에 공급한다.

서가 간단히 말해서, 모든 웹 페이지나 포럼 페이지를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인 링크로 변환하는 것이었는데, 그 링크는 온라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구글 SEO 검색 엔진에 의해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색인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나열된 많은 페이지들과 함께 더 높은 순위에 오를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는 다른 SEO 회사들로부터 많은 전화를 받는다. 그들은 단지 잘 되지 않았다. 내가 그들에게 그들의 SEO 사업이 나쁘다는 것을 알리기 전에 나는 그들에게 몇 가지를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향상시켰는가? 그들이 어떤 수정을 했는가? 그들의 이름은 교통력인가? 만약 그들이 배에 올라타거나 타지 않을 이유가 있다면, 몇 가지 우려는 대개 내가 알아야 할 것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몇 달 동안 그 사업에 종사했다면, 나는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열심히 매달리라고 말하고, 유감스럽게도 SEO가 결과를 생산할 기회를 주라고 말한다.

특히 사이트가 샌드박스에 들어가면, 당신은 당신이 나쁜 회사와 오래 함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좋아, 모든 문법적 실수를 바로잡고, SEO 기사와 관련이 있다고 믿는 것을 더 많이 배치하거나, SEO 포스트에 이상적이지 않다고 믿는 것들을 없애는 경우,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살펴보되 명심하라.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를 증명하는 유일한 시간이 아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제목에 대해 쓰고 싶은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다. 제목은 전체 기사가 완전한 이유일 때 일반적으로 제공된다. 자, 여러분은 재료의 요지, 기둥, 흐름이 항상 여러분이 처음에 의도했던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의 마지막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SEO 기사에 맞는 제목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니, 몇 시간 동안 그것에 도달하고 그것을 구성하는 것에만 시간을 투자하지 마라.

당신의 웹사이트가 수천 개의 검색 엔진에 보내질 것이라는 어떠한 주장도 경계하라. 이 제출이 우리가 FFA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이루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것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아니라 링크 교환 웹사이트의 일종이다. 그 결과,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상당한 양의 원치 않는 이메일로 넘쳐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그러한 주장을 하는 SEO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그들은 컴포로 구성된 링크 구축 프로그램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디렉토리 사이트에 목록을 제출하고, 보고서 추적 검색 엔진 참조에서 웹 사이트로 링크를 요청할 대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특히 해당 사이트가 무엇을 표시하고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링크는 어디에나 있고, 웹을 만드는 것은 웹이다. 그래서 링크 기회는 어디에나 있다.

또한 당신은 온라인 기사를 발표하고, 뉴스를 신디케이트하고, 디렉토리에 제출하고,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고, 블로그 사이트를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자가 됨으로써 링크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고, 상상력은 우리의 다음 계명이다.

(A) 가장 유일하고 (B) 사이트 전체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 때문에 일반적으로 회사 이름 1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내 회사 이름(농사를 짓는다)을 구글로 검색한다면, 당신은 왜라는 표현에 대해 임 1위를 보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의 농장 회사를 무장시키는 유일한 회사이기 때문에, 처 구글 SEO 음에는 순위를 매기기 쉽다.

많은 독서와 검색을 한 후, 나는 SEO 세계에서 훌륭한 입지를 가진 SEO 사업을 발견했다. 그들은 비싸지만, 내가 요금을 지불하고 절차를 시작했지만, 나는 웹사이트에서 일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또한 나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실제로 내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들기 위해 그들에게 지불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나는 심지어 내 웹사이트를 엔진으로 읽기, 항해 계획 수정, 그리고 언어 마케팅 작업을 훨씬 더 쉽게 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그리고 그들이 웹사이트 끈적끈적함이라고 부르는 것. 왜 내가 모든 일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때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가? 이것은 분명 부정확하고 나는 속고 있는 것이다. 나는 실제로 내가 어떤 변화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SEO 회사들을 보아왔고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