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기에서 발견된 위험한 실수와 그것을 피하라.

드럼 프린터, 수평으로 장착된 회전 드럼은 인쇄 가능한 각 문자 위치에서 반복되는 프린터의 전체 문자 세트를 운반합니다. 드럼 프린터는 기계 및 다른 숫자 프린터를 추가할 때 추가로 발견되며 크기는 12 자만 지원해야하므로 컴팩트합니다. 기간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는 작은 핀의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잉크를 페이지로 전환하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3차원측정기 인상 프린터에 사용됩니다.

정기적으로 인쇄하기 위해, 상점 브랜드의 20파운드 무게 종이는 보통 잘 제공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종종 더 높은 품질의 종이에 발을 들여놓으면 더 높은 외관을 갖게 될 것이다. 레이저의 경우뿐만 아니라 잉크젯 텍스트 콘텐츠 및 그래픽 인쇄의 경우 무거운 무게를 의미하며 더 밝은 흰색도를 의미합니다. 잉크젯 사진의 경우 무광택 프레젠테이션 용지 또는 인화지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직장 프린터와 점점 더 많은 가정용 프린터는 이더넷 잭, Wi-Fi Wi-Fi 연결 지원 또는 둘 다를 구현하여 가정이나 사무실 커뮤니티와 프린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응용 과학인 레이저와 잉크젯은 기능이 점점 더 겹치지만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Epson은 간판, 삽화 복제품, 의료 라벨, 도트 매트릭스 영수증 등을 위해 설계된 특수 프린터를 추가로 제작합니다. 이 회사의 EcoTank 프린터는 마이크로 비즈니스가 잉크 가격을 줄이기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카트리지가 없는 프린터는 필드 내에서 최대 2 년의 잉크와 저렴한 잉크 병으로 다시 채울 수 있는 스포츠 용기를 구현합니다. 그러나 최소한의 그래픽으로 주로 검은 색 텍스트 인 큰 인쇄 작업이있는 경우 레이저 프린터로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빠른 속도로 대량 인쇄의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 저급 레이저 프린터조차도 분당 20 페이지까지 인쇄 할 수 있으므로 아무도 문서가 인쇄되기를 기다리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또한 선명한 텍스트와 미세한 변형으로 훌륭한 출력을 얻을 수 있지만, 화질은 별보다 낮다.

DIGI 저울과 연결하고 다양한 바코드 종류를 지원하면이 프린터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콜라주, 캘린더, 스티커, 엔터프라이즈 플레이 카드 등을 위한 광범위한 템플릿 분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우리의 온화하고 휴대용 비즈니스 프린터로 고속도로에서 당신의 회사를 데려가라. 두 개의 내장 대용량 용지 카세트를 사용하면 용지 공급을 다시로드하려는 경우 최대 500 장을 연속적으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문서 공급기 내에 최대 50장의 문서 원본을 로드하면 문서를 쉽게 복사하거나 스캔할 수 있습니다. Mac의 PrinterLogic에는 프린터를 삭제하는 기능이 없지만 macOS 시스템 환경 설정을 사용하여 프린터를 삭제해야 합니다.

1984 년에 HP LaserJet과 함께 저가형 레이저 프린터가 출시되고 내년에 PostScript가 추가됨에 따라 Apple LaserWriter는 데스크톱 출판으로 알려진 인쇄 혁명을 시작했습니다. PostScript를 사용하는 레이저 프린터는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와 같이 텍스트 콘텐츠와 그래픽을 혼합했지만 이전에는 산업 조판 방법으로만 얻을 수 있었던 품질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990 년까지 전단지 및 브로셔와 같은 가장 직접적인 인쇄 업무가 개인용 컴퓨터에서 만들어졌으며 그 후 레이저 인쇄가 이루어졌습니다. 값 비싼 오프셋 인쇄 방법이 스크랩으로 버려지고 있습니다. 1988 년의 HP Deskjet은 유연성의 방법으로 레이저 프린터와 동일한 이점을 제공했지만 훨씬 저렴한 메커니즘에서 다소 낮은 품질의 출력을 생성했습니다. 잉크 3차원측정기 젯 방식은 도트 매트릭스와 데이지 휠 프린터를 시장에서 빠르게 대체했다. 2000 년대에는 이런 종류의 고품질 프린터가 100 달러 상당의 수준으로 떨어졌으며 평범한 것이 되었습니다.

프린터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케이블이 안전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PrinterLogic에 프린터를 추가하려고 할 때 PrinterLogic 브라우저 확장이 설치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브라우저의 특정 지침을 준수하십시오. PrinterLogic을 사용하여 프린터를 추가하려고 할 때마다 PrinterLogic 브라우저 확장이 설치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브라우저에 대한 아래 지침을 준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