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주장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새롭고 다른 것을 시각화하려고 시도했다고 주장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오피가이드 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제공하는 것이 효율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대단한 일이 아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또한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아직 브랜드화하지 않았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시도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입니다.그들이 여러분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입니다.그리고 여러분의 이미지를 본 후, 여러분과 여러분의 회사, 그리고 여러분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게 되는 짧은 순간이었습니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당신의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 sns 마케팅을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초대하기 위해 당신의 연락처를 검색하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번째 월간 내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것이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가는 것은 당신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자신을 방문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1,000개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유닛을 사용한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버즈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최고의 단계다.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아무나 팔라!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심지어 친구에게 차단될 수도 있지만, 스팸메일로 라벨을 붙인 것이 아니라,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것이다.
트렌드의 출발점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디토를 입고 있는 것을 보고 단순히 따라가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 위해 이런 일이 모든 연령대에서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만약 충분한 유형이 그것을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버즈 마케팅 플랫폼의 여러 가지에 대한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는 우리 모두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검색 엔진은 사이트가 품질이라는 정말 좋은 지표를 얻기 위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표준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있다.
당신은 심지어 취급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가이드라인으로 찾을 것이다. 이 마케팅 방법을 완전히 잘못 진단한 페이스북을 검색하는 것은, 최근 모든 유행이 돌고 있는 가운데,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당신이 어떤 파티를 가든지 간에, 당신은 단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사교적으로 광고하는 것을 선호할 뿐이다. 당신의 사업에 관계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얼마나 간단한지 보는 것이다.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과 관련하여 당신이 진정으로 마케팅 회사라면 웹사이트 홍보와 광고에 관한 무료 전자책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침착하게 분홍색과 파란색의 개 칼라를 내어라. 당신은 당신이 산업에 관련된 것을 반드시 공개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만 의존하고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웹 사이트에서 행동을 주도할 기회를 고려하여 소셜 네트워킹의 영향력을 파악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좋은 Klout 점수를 가지고 공유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실행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소셜 사이트를 추가적으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rrnternet 사이트와 일치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온라인 일상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는 웹사이트 조직에 묶어서
사실, 우리가 온라인으로 지역 사업주들을 돕는데 도착했을 때,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지금 하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을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