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의 많은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고 즐기는 방법을 그들에게 보여준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회 링크를 온 몸에 거칠고 쉽게 스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마케팅이 아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의 집 문을 열고자 하는 강압적인 판매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전혀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인터넷에 돕는 것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주고 싶다.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의 시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어떻게 재 트윗을 받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프레스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한 자격 있는 틀을 제공한다.
사실, 개인 유언장을 위해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하지만, 내 추천은 매우 겸손하게 이 프로그램들을 이용할 수 없다. 그들은 점점 더 매우 추운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훨씬 더 짜증나는 판매 도구들을 접하게 된다.
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게시물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날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채용하기 시작하라. 또한 당신이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쓸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트윗 데크와 후트 스위트 탐색과 관련된 많은 것들을 절약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 http://sns-pro.net 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효율적으로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을 잘 행동한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기초적이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시작부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종종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과정에는 당신의 프로그램을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이 단지 많은 돈을 들여서 잘 수행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모든 마케팅을 방해할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당신의 시간, 그러나 시간을 바치는 것은 시간 안에 가치가 있을 것이다!
많은 사이트들이 그들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기 위해 필요한 사이트들을 가지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라. 반면에 당신의 노력은 훨씬 더 분별력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보호 계획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에 대해 계속 알려주고, 당신이 매우 중요한 것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욕구를 홍보한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노력으로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받고 있을 때.TIP!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영역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고객이 페이지에 올 때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고객의 페이지를 팔로워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둘째, 정보를 만들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그리고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앉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개인은 그것을 알고 있다.
나는 매주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 순간 세션을 보낸다. 주중에 나는 매일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새로운 및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활용을 제안하는 인터넷 서핑 등이 포함된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성장하는 환경상승 디자인 회사를 만들기 위해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저의 입장에서, 바로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지원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저의 주요 목표는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고,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이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매우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도에 도움을 주고 싶다면 말이죠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6년 6월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1번은 개인이 조직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개인과 산업이 누구인지를 아는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없으면 모든 사람이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 비즈니스 계획, 한 사람은 뒤로 물러나고 기본에 집중하기 위해 sns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왜 I 회사 웹 마케팅이 마지막입니다.
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계속하기는 확실히 어려울 수 있다.
여기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10대 팁이 있다.
나는 많은 선구자들로부터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