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좋은 친구 개인을 찾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발견하고, 네트워크를 천천히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자동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고,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이 있다.

일단 마케팅을 하면, 영리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시간을 허용하는 다수의 사이트로서 개설 계정을 추천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많이 출판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로,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적절한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회사 정보를 수행해야 하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개발을 초과했다. 사진은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세부사항을 보기를 원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특별한 팬에서 실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동작,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운영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에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항상 최소화하는 이유다.
http://channelcan.com
위의 네 개의 논의된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 나는 기본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제작 회사가 된다. 나는 분할 화면을 만들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세부사항을 멀티태스킹할 수 있다.

내가 어떤 놀라운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매우 정확한 시기에, 나는 또한 정보적인 아이디어와 같은 아이디어를 확장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내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올릴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몇 년 동안 TV, 인쇄, 라디오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판매되어 왔으며,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려면, 당신은 그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사에 출연하는 것이라면, 명심해야 할 훌륭한 일 당신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당신의 미래 목표를 위해 당신의 기술에 실행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이 있다.

첫째,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체크아웃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스팸 및 이메일 오프닝 속도 등과 계속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명심하고,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팬 성장을 즐기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를 요청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어려움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갖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아니다.

포인터!링크드인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으로 활용하는 것은 항상 영리한 재배치다. 사실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써라 – 만약 독자가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sns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유익하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은 무엇이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쁘게 작동하지 않았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그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어썼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