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학을 사용하십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카오톡 업데이트 오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다른 사회 사이트인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에서 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편의를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주시겠습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여러분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킹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 대답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홍보 매장에서 그라티스를 위한 무언가를 나눠주십시오. 판매하는 제품에 따라 마케팅 회사가 된다면 웹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나눠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카카오톡 업데이트 개를 위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나눠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산업에든 관련될 수 있는 것을 노출시켜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용돈에만 묶여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기회를 무난히 날려버리고 마케팅이 아닌 행성을 연결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 시점에서 이전에 그들의 집 마케팅을 방문하기를 열망하는 강압적인 판매원은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이 인터넷에 새로 들어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그들에게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의
일단 야후와 구글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고, 어떤 사이트를 사용할지 검색하면, 홈 베이스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면, 웹 사이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고, 미묘하게 웹사이트로 그들을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그리고 더 자세한 설명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sns 마케팅 블로그 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단지 좋은 기업의 다음 특성을 주목해야 한다.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이 모든 특성들 중 가장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을 가지고, 그것은 간단한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렵다고 자랑하는가?Dont Ever, Ever는 페이스북의 다른 벽에 쓰레기 같은 사업 기회를 게시한다.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가 되는 것조차 막히게 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스팸메일을 위해 라벨이 붙여진 것이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을 얻게 할 것이다. 계좌취소
당신은 분명히 최근에 주요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몇 달 동안 기업 생활을 하고 있었고 당신의 재정을 손상시키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한 sns 마케팅 방법을 짜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2010년 여름, 제가 지역 기업을 안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기로 결정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프로그램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업계의 가장 인기 있는 웹2 사이트를 보십시오. 그들의 특정 틈새 시장은 정확히 무엇인가? 더 바람직한 일을 할 수 있겠나?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여를 포착하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아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별도로 회사 컬렉션을 파악해야 합니다. 고객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마케팅 전략을 시행한 후, 소셜 사이트가 초래하는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라. 좋은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사람은, 개인적으로 두려워할 이유가 있다.
실제로 마케팅 프로모션의 스트레스를 측정하는 것은 실제로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어떤 서비스를 위해 의식을 가지려고 하는 겁니까? 흥분을 일으키려고?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단서나 가입자를 개선하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그리고 성공은 단지 자신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좋은 일이 되어서 나는 복귀하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오랫동안 이별을 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