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숨겨진 보물

2016년 9 월, Tasty는 18 억 회 이상의 영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BuzzFeed는 이제 Tasty를위한 콘텐츠 자료 제작에 전념하는 75 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uz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zFeed의 맛있는 비디오는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세대를위한 요리 공개입니다. 스웨덴의 시계 제작자 인 다니엘 웰링턴 (Daniel Wellington)은 소셜 미디어 영향자의 힘을 인정하는 많은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광고 인물을 만드는 것입니다.이 사람은 이러한 질문에 대답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영원히 고정되어서는 안됩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수행되는 방식에 따라 기술을 항상 변경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고객과 시장 서비스 및 제품을 참여시키는 몇 가지 방법과 기술을 통합하도록 성장했습니다. 둘째,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활성화하고 장려함으로써 Spotify는 캠페인의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비둘기는 타깃 고객의 감정에 직접적으로 반응하면서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스스로 만족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아름다움을 인식하는 것은 많은 유형에서 얻을 수 있으며, Dove는 Project #ShowUS를 시작했습니다.이 캠페인은 아름다움에 대한 고정 관념에 도전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세계에는 단순히 연결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 특히 정통한 기업가를위한 것입니다. 대신, 오피 소셜 미디어의 능력으로 인해, 단 몇 초 만에, 당신은 당신의 삶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거나 웹에 접속한 모든 사람과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등록하고 그들이 원하는 지식으로 잠재 고객이 어디에 있든 어셈블리를 시작하십시오. 체크인 및 리뷰를 허용하면 헌신적 인 기본 추종자를 개발할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고객 지원과 마케팅 캠페인을 후속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놀라운 챗봇 성능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시청자에 대해 알아봐야 할 많은 것들은 이미 얻을 수 있다.

다음은 모든 모양과 크기의 기업이 추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대상의 예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정의했으니, 계획을 세우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통해 산책해 봅시다.그들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최고 영향력자들과 동일한 성취를 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미 상당한 청중과 강한 평판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이미 알고 있고 당신의 제품을 좋아하는 부가적인 혜택을 얻게 될 것이다. 전체 소셜 게시물을 수동으로 작성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며 가장 효과적인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대부분은 이제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즉, 청중이 온라인 상태일 때 고유한 시간에 제출해야만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없습니다. 물론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공유할 고품질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계획 및 전략 – 소셜 미디어 마케터의 삶은 매월 기술 및 성장 계획자를 만들기 위해 순환합니다. 콘텐츠 자료 작성에 사용하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현대적이고 매혹적인 콘텐츠 범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직원들 중 절반은 당신의 조직의 규모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에는 모든 소셜 미디어에 대해 책임을지고 회사 소유주에게 직접보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Twitter Analytics 또는 Facebook Page Insights와 같은 기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해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들은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채널에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입력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