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해지는 것은 위대한 것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가난해지는 것은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경우에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는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가기로 결심할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단순히 우리가 그들의 대학 학위에 대해 지불하는 실제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https://ko.wikipedia.org/wiki/에스티유니타스 길에 양질의 훈련에 가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학교에 다니는 동안 공인된 과정을 수강하게 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식사는 얼마나 잘 준비되고 있는가? 그들이 곤경에 처한 주요 이슈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까?

대학에 갈 수 있는 요건과 재정적인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몇 년이 흘렀는지 에스티유니타스 ,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하면서 일할 준비를 할 수 있는 자신을 얻으라. 나는 대학을 졸업해야 한다, 아니면 대학에 가고 싶었다, 아니면 아마도 너는 나와 같고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을 원했을 것이다, 그리고 내 경력의 변화를 원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몇 가지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우리의 삶은 일정 금액 없이 이상적인 급여 경력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자기 자신을 관리하는 교육대학은 내가 말하는 개인경영이다. 단지 자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것을 달성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좋은 관리자를 구성하기는 어렵다.

위에서 언급한 가장 유명한 무료 정부 보조금에 대해 학생들은 학업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관은 주, 대학, 공공기관 및 민간 단체와 함께 학교 또는 주와 함께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전략은 아들이나 딸들의 삶에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점 더 보수적인 컬렉션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퇴에 대해 생각할 때 사용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유아가 대학에 가기 전에 매년 25-50%의 대학 현금을 잃는 기회를 잡는 것을 도울 것인가? 저는 재정 고문이나 등록 저축 전문인에게 연락하여 자녀의 삶을 볼 때 가장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수용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뛰어난 인문학적 배경을 개발하고, 또한 자신을 더 팔 수 있게 할 과목별 과정을 수강할 것이다.

529 계획은 정말로 주 또는 대학을 관리하고 계획보다 오래 구입한 주 외부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저축 계획이다. 주로 교육에만 사용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개 이상의 의도가 있다.

대부분의 주정부는 연방세와 대부분의 주 소득세로부터 비과세되고 대부분의 주 소득세는 교육에 사용되는 한, 1개 주에서는 비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한 다음, 기존 요금으로 과세된다.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을 가지고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유망한 일을 하는 것, 즉 내가 추천하는 모든 학생과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는 것이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당신의 고등학교나 대학과 관련된 낙제, 원치 않는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 등 사람들이 빈곤에 속하는 여러 가지 상황을 확인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나 다른 캠퍼스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으로부터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으로 좋은 교육을 받을 것 같은가? 나처럼, 그들은 그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읽거나 강화할 것이고, 그것은 그들의 일상 생활의 나머지 기간 동안 나쁜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교육대학을 배우지 않고, 모든 것을 배우지 못하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의무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너에게 말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이번에는 시간이다. 나중에 있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대출 없이는 삶을 헤쳐나갈 수 없지만 대출은 당신이 강제 마약이라는 괴물 같은 타협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을 정확히 빌리고 당신이 필요한 곳을 먼저 빌려야 하는 한, 당신은 연방 학생 지원 무료 신청을 신청해야 한다.

그것은 가장 큰 정부 지원 자원이다. 턱마로부터 보조금을 받는 것은 대학 생활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당신은 또는 상황 수준에서 모기지 금융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원하는가? 또한, 개인 커뮤니티를 둘러보고, 만약 당신의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는다면 들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