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특정한 종의 개를 훈련시킬 훌륭한 개를 찾을 필요가 있다.

어떤 전문가나 전문견 트레이너가 알려 주듯이, 어떤 종류의 개는 다양한 훈련 필요와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가 적절한 훈련을 받기 위해서는 훈련 전문 학교를 설립하는 것을 요점으로 삼아야 한다.

당신의 개 중에서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고양이분양 간식을 주는 것 – 개를 훈련시킬 때, 결국엔 맨발로 다니는 것이 보통 적절한 일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인식하고 있다는 본질에 있게 된다. 예를 들어, 그것을 통해 바깥에 있는 것을 발견하라. 간식과 좋은 주의로 이것을 인정하라. 그가 당신 자신의 사업을 할 때 뒤처지지 말고 당신의 감상은 정말 성공할 수 있다.

좋은 개 훈련으로 몹시 지치다.샤워를 너무 많이 해서 개와 자주 부딪치는 실수. 주의를 기울여 샤워를 하는 것은 강아지가 가족 전체를 신뢰하게 하지 않는다. 당신이 강아지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강아지를 원한다는 것이다. 모든 애완견에게 당신은 그들의 계약자들 사이에서 같은 수준에 있고 그들은 리터머타임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e 또 한편으로는, 퍼포먼스는 그들의 엄마나 팩 리더의 말을 들어야 한다 당신은 팩 치프라는 이유로 역할을 바꾸어야 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개에게 너무 많은 집중을 주기 때문에, 강아지는 그 경계선들 동안 단계별로 개인에게 규칙을 내리는 것이 간단하다.호소력 있는 장난감 제공 – 애완동물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안전한 장난감을 레센과 함께 공연할 수 있는 가능성 개에게 허용 가능한 씹는 대안이 있을 때, 그들 강남고양이분양 이 씹는 일반적인 것들이 더 안전할 것이다. 이러한 목적을 위한 수많은 제품들이 이용 가능하고 개 씹는 의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 가능하다.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려면, 모든 것에 대해 확고해지는 쉬운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하지만 항상 개에게 소리를 지르지 말라: 당신의 개코니가 잘못될 때 엄격해지는 것과 나머지 얼마 동안은 사랑스런 주인이 되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도록 하라. 이런 종류의 균형은 당신과 당신의 완두콩 사이의 강한 관계가 될 것이다.t성공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세 번째 열쇠는 적응력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단지 당신의 운동을 유연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킬 때 중요한 많은 요소들이 있다 당신의 훈련 시간은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 있고, 당신의 세션은 너무 가까운 스케줄이 될 수 있다.

먹이를 주는 시간, 또는 당신의 개에게 주의를 돌릴 수 있는 위치에 있는 당신의 주변 환경.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분해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마스터가 되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현재 프로그램이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웹 페이지는 새로운 의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