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셋째,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전에 네트워크가 상당한 규모로 성장해야 한다.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전체적으로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기에 큰 적절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력(즉, 상황을 만드는 힘)은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것에서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감각, 그것은 구전 마케팅 단어의 한 종류입니다.입의 단어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여러분의 신뢰도와 여러분의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습니다
웹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메인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SNS 마케팅은 노력을 집중시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서비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했을 때,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당신에게 수많은 돈을 절약해 주었고 당신을 전국적인 직접 노출시켰다.
소셜 미디어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및 링크드인과 같은 3대 소셜 네트워크 선택 설정, 설정 절차 내내 세 플랫폼에서 모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프로필을 완전히 제출하고 동일한 이미지를 각 플랫폼에 포함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올바르지 않을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말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의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훌륭한 행동이다!Pooh Thats의 Tao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Tao에 대해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노력 Pooh의 이야기는 대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Pooh 이야기는 지식의 몇 마디였다. 여기서도 같은 원칙이 있습니다. MLM 산업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환상적인 콘텐츠를 그들에게 제공해 주고, 성공적인 추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그것을 하도록 하면, 결국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자료를 생산할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네트워크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생산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의 이익을 볼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개발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일차적인 단계입니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이나 구성 질문과 응답 목록을 포함시켜보자. 기사의 등장은 그것을 더 유혹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장점이 있다.
한 가지 이유로, 페이스북의 대다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아닌 페이지로 가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당신이 계속해서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을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바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된다. 기억하라,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보라!
둘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