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시어터 PC 또는 HTPC에 관한 방법, 개인용 컴퓨터에 속하는 디바이스 컨버전스를 동기 부여하고 비디오 카메라를 검색하는 방법

홈시어터 PC나 HTPC에 관해서, 개인용 컴퓨터에 속하는 장치 융합에 동기를 부여하고 비디오 카메라를 찾는 방법 당신은 그것을 TV에 연결할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은 보통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 쇼에 사용될 수 있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로 사용될 수 있다.

HTPC의 나중에는 항상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결합하여 잡동사니를 잘라내는 것이다. 구매 시 필요에 맞게 미리 구성되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으로 유명해지지만, 델 컴퓨터의 좋은 점은 이것이 좋은 것이다. 하지만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꽤 비싼 부품들인데, 공급자들이 더 최근의 부품들을 더 최근에 그들의 컴퓨터로 설정하고, 가격을 테니스화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것을 지불하고, 정신력을 얻기 위해 효과적으로 동기부여를 한다.

PC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누가 될 수 있는지 이해하려면 아래를 읽어보십시오.이 컴퓨터는 당신이 r과 가족 구성원을 경험한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즘에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에서 보면 보통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를 완성하는 데 어울리지 않는 노트북이 있다.

메모리와 함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컴퓨터수리 이미 듀얼 코어가 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노트북이 있다.

약 320GB 더 있지만 그것들은 흥정과는 거리가 멀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데스크톱 Pc를 처리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처리할 수 있도록 메모리를 사용하여 향상된 그래픽을 사용하면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때 관련 속도를 얻을 수 있다.

사용자 정의 – 기술에 정통한 사람에게는 사용자 정의가 핵심이다. 데스크톱이 전체 빌드 고유의 개인용 컴퓨터를 제공하는 방식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노트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없다. 많은 다른 PC 제조업체들이 일반적으로 많은 종류의 모니터, 램, 타워 등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종류를 선택하고, 그것을 이해하는 데 얼마나 많은 메모리를 더 강력하고 건강한지 이해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관련된 컴퓨터를 구입한 후에 노트북을 최소한의 변경할 수 있다.

데스크톱을 사용하면 그래픽 카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RAM은 추가, 마더보드, 사운드카드, 모니터 및 더 많은 기능을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을 좋아하는 경우 데스크톱에 비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에는 LCD 또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전자는 종종 비싸다. 따라서 화 컴퓨터수리 면 품질을 고려하는 경우, 노트북과 일치하기가 어렵다. LCD 화면은 기본적으로 많은, 자주 더 잘 생긴(눈에서 더 쉽게 볼 수 있음) CRT 모니터와 비교된다.

컴퓨터에서 다양한 부품을 알 수 있다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경우),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기본이 된다. 사람은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에 관한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도전 주제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당신은 노트북 장치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는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기능을 가진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 사진이 최신 윈도우를 가지고 있는 노트북을 찾아라. 비스타 이상, 기본 컴퓨팅을 위해 최소 1GB 메모리가 있는 노트북을 찾고 느낄 수 있는 최소 하드 디스크 공간 80GB는 고급 소프트웨어 파카지와 연결되는 것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델 컴퓨터 회사는 직업 기회로 유명해졌다. 이것은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하지만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공급자들로부터 동기부여를 받은 꽤 비싼 부품들이 될 수 있는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것은 공급자들로부터 만들어진 꽤 비싼 부품들이 그들의 컴퓨터의 더 최근의 부품들을 위치시키고, 카페인 수준이 있는 음식의 가격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해 조정한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대는 약 15인치 화면과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하기 위해 정말로 채택한 넷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은 확실히 노트북에 맞지 않거나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내 고급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에 대해 고려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컴퓨터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를 좁히기 위해서는, 모바일 작업자들뿐만 아니라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업로드할 수 있는 많은 아마추어들이 있는 저장장치와 메모리를 잘 갖추고 구입할 수 있다.

이 게임들은 휴식을 취하고 주말 토닝된 남성 걷기 날을 시도할 수 있다.

랩톱은 사람이 원하는 만큼 많은 저장장치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노트북의 전 세계 비용에만 코치가 필요한 메모리가 된다.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확실히 무선 s를 수신하는 안테나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