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콘도를 세우는 것과 같은 당신의 개 연습을 생각해 보라.

튼튼한 콘도를 세우는 것과 같은 당신의 연습을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집 전체가 붕괴될 위험에 처해있다.

당신은 강한 기초를 세우게 되고, 그러면 당신은 그 문제에 자신 있게 기초를 세울 수 있다.

같은 아이디어는 강아지를 가르치는데 유효하다.

가능하면, 온 가족이 그가 실제로 Aid 수업을 듣는 것을 지켜봐야 한다.

명령과 수정을 배울 때 일을 일관성 있게 하기 위해서 말이다.

명령에 어려움을 겪거나 개를 통제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당신이 개를 훈련시킬 수 있다면, 심지어 정기적인 훈련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무료분양 프로그램도 많은 경우에 수행될 수 있다.

다른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애완동물과 함께 전문적인 공연을 고용하고 그 우려를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으로 만드는 네 번째 열쇠는 관대한 것이다. 노력과 이점뿐만 아니라 관대하게 굴도록 노력하라. 항상 당신의 개들에게 올바른 반응을 보상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치료는 개를 위한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므로, 항상 그 남자가 이 아이템을 받을 자격이 있을 때 관대하게 행동하라. 당신의 서비스가 적절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의 서비스는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당신의 소비에도 좋은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매우 관대하라.

돈 – 트레이너와 함께 일해서 재산에 들어가 k9를 훈련시키는 것은 꽤 비싸질 수 있다.

트레이너의 자격에 따라 시간당 15달러 이상의 요금을 부과받을 수 있다.

마음과 함께 여러분의 개도 그 자체로 연습해야 할 것이다.

말에게 홀터의 목적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정점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져 있다.

개들은 이런 종류의 칼라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손상이 거의 없는 종류 중 하나이다.

즐거운 – 어떤 면에서는 당신이 듣고 있는 잘 행동하는 개를 갖는 것이 힘을 실어주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그의 최고 고양이로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애완동물 주인들에게 가장 흔한 불평은 당신의 개가 당신을 산책시키고 아픈 팔이다. 당신의 개 기본 명령은 당신의 경험을 애완동물 주인처럼 즐겁게 디자인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당신의 목적을 가지고 더 많은 시간을 당신과 함께 보낼 것이다.

둘째, 훈련이 잘 될 때 친절하고 화를 내지 말아야 할 것이다. 만약 개가 그것을 제대로 이해하거나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레이너로서 처벌을 코칭 전술로 사용해서는 안 되고, 당신이 개를 벌하는 유형에 따라, 당신이 여러 당국과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다.

언제든지 개에게 친절해라!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당신이 조용한 관계로 공원을 시작해서 다른 많은 산만 고양이무료분양 함이 아무리 많아도 개들을 되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일 수도 있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개들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산만함이 없는 좋은 곳에서 훈련되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튜토리얼 동안 좋은 행동 때문에 이 사람들을 궁극적인 시행자로 만들 수 있게 하는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털복숭이 친구를 얻었든, 혹은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묘기를 가르치기 위해 찾았든, 당신이 알고 싶은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위치를 얻을 수 있는 10가지 간단한 개 훈련 팁을 공유하고 싶다.

강아지를 처음 가족에게 데려올 때는 언제나 집안에 흥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훈련이 연기되어서는 안 되지만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집안에서 기다리는 것에 대해 이 일을 위해 아이디어를 활용하지 마라. 많은 인내심과 어려운 일이 다음 달에 모든 사람들에게 요구되지만, 긍정적인 태도로 진행하는 개인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짧은 시간 동안의 시간 유지 – 이렇게 함으로써, 개 주인들은 조급해 질 것 같지 않고 개들은 그들의 관심 범위에 있는 어린 아이들이 덜 훌륭하기 때문에 매우 많이 얻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트레이너가 매일 몇 분씩 개 훈련을 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기 때문이다.양당에게 충분하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흔한 일은 전문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얻기 위해 개를 등록하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교육용 DVD를 지원하여 개인 개인으로 그것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훈련의 중요한 부분은 항상 당신이 알파 리더고 사물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당신의 개에게 보여줄 것이다.

쇼크 칼라는 여러분의 개 제품이 쇼케이스를 강타한 매우 논란이 많은 훈련이다. 많은 동물 애호가들과 동물 권리 옹호자들은 이것을 잔인함과 연관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개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이것을 완성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전문가의 의견을 요청하라. 더 강한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박식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개들은 경계가 필요하고, 경계를 높이 평가하며, 진행은 당신의 규율과 보상과 일치하며, 그들은 포인터를 관찰할 것이다. 팩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