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그리스트로부터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중요한 점의 범위를 명심해야 한다.

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구입할 때, 쇼핑객들은 중요한 포인트의 범위를 명심해야 한다.

아래 몇 가지 설명이 있는 이 포인트들은, 사람이 좋은 거래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요즘에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을 보면 하나의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할 수 없다. 종종 메모리는 320GB에 집중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듀얼 코어인 정말 좋은 노트북이 있지만 합리적이기는 어렵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예외적으로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마우스를 함께 키보드로 배송합니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합니다.이 곳에서는 작은 공간을 쉽게 사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데이터복구 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잭을 통해 모든 포트와 커넥터가 CPU 뒤에 있습니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사람이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 시계와 비교했을 때 3~4파운드 정도 가벼워졌다.

이것은 다소 명백하지만, 만약 악센트 조각이 노트북이라면 PC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정확히 알기 위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차에 가지고 간다면, 당신은 휴가 때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갈 수 있고, 심지어 밖으로 나가서 따뜻한 햇빛 속에서 그물을 찾아볼 수도 있다!몇 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와이파이가 전국에 널려 있다.

맥도날드나 파보라이트 커피숍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로 일을 좀 하지 말고, 지역 카페에서 해!

그리고 탄수화물은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유사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어떤 모습일지 관찰하는 것을 돕는 진짜 큰 화면에서 내 비디오가 어떻게 보일지 관찰한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데이터복구 훨씬 좋다. 대형 해상도 화면은 많은 양의 전력을 누릴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것은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쉽게 배터리를 뺄 수 있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몇 년 전에 램 한 개만 가지고 있는 데스크톱은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지금 등가 기계에, 당신은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을 것이다. RAM A 250기가바이트부터 2-4GB 및 하드라이브 평균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소비 전력은 거의 없다. 따라서 전력 사용에서 훨씬 더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다.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뛰어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원하는 것을 해결할 것이다. 컴퓨터 사이의 보증은 매우 중요하다. 컴퓨터와 보증 기간을 보고 느끼는 데 있어 새로운 회사에서 데스크톱을 생산하는 경우, 당신은 노력해야 한다.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보증 기간이 길어지면 위험도가 줄어들고 보통 보증 기간이 길어집니다

많은 제조업체는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필요에 맞는 완전히 새로운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러 가지 다른 계획도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와 관련된 최상의 거래는 온라인 상태이므로 사용 가능한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는 USB 변형보다 더 일정한 에너지원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보통 더 나은 배열이다. 데스크톱을 위한 최초의 무선 장치는 PCI 슬롯 머신 게임 내에 설치될 수 있다.

이것이 아마도 당신의 데스크톱이 무선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할 때 보이지 않는 데스크톱 카드가 더 큰 선택인 이유일 것이다.

그리고 나는 USB 컴퓨터를 절대적으로 연결하여 카페인과 함께 음식이 아닌 저장 용량을 확장하는 것은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당신의 하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나는 모든 것이 작동하도록 보장하는 실제 은막에서 나의 비디오가 어떤 모습인지 관찰한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가 아닌 당신의 집 어디에나 있을 수 있고 당신의 이메일과 가정 지역사회에 접근할 수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외부 세계와 연결되기 위해 무선 라우터를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상당한 정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로 내장되어 있다.

누구나 당신이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 볼 수 있고, 뛰어난 디스플레이 품질과 멋진 소리를 즐길 수 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더 작아지고 가벼워지고 있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가십시오. 만약 당신의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하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휴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