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신의 생명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삶의 모든 측면을 유지하는 것까지 많은 형태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신의 생명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삶의 모든 측면을 유지하는 것까지 많은 형태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기술, 흥미, 기술을 동기부여하라.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따르고 그들의 활동과 포부를 통해 그들을 지원하기를 바라며, 그들이 자신의 자아 감각을 발견하고 목표를 세우고 그들을 성취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모멘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나는 내가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성취함으로써 얻은 것 이상의 것을 하지 않음으로써 알게 된 것을 강의하는 것을 발견한다.

무엇

아이를 가질 준비를 하고 .qGXjvb{margin-top:6px}.uEierd{width:600px}.uUPGi{font-size:14px;line-height:1.58}.cUezCb{background-color:#fff;margin-bottom:29px;box-shadow:none;border:1px solid #dfe1e5;border-radius:8px;}.O9g5cc>:first-child{border-top-left-radius:8px;border-top-right-radius:8px}.O9g5cc>:last-child{border-bottom-left-radius:8px;border-bottom-right-radius:8px}.luh4tb{background:transparent !important;box-shadow:none !important;border:none !important}.d5oMvf{position:relative}#rcnt .Krnil:hover 하지만, 온라인 육아 수업은 벌칙과 규율의 차이를 이해하게 해줄 것이고, 마찬가지로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성공을 위해 어떤 규율이 할 수 있는지를 밝히는 방법을 도울 것이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자기 규율에 남아, 그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번영할 수 있게 해준다. 규율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은 한 발 앞서게 될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달성하는 것 모든 것은 당신의 온라인 육아 수업부터 시작할 수 있다.

서로 존중하고 교대로 목욕, 요리, 연구 보조, 활동 운전, 아이와 함께 노는 등 일상적인 일과를 함께 나누면 육아 과제를 공유하라. 당신의 아이는 여러분 모두를 혼자 있게 할 수 있을 때 여러분 각자와 한 번씩 함께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다른 사람이 일어나는 동안 여러분 사이에 잠이 드는 날에 미리 일어나 아이들을 돌보는 날에 일어나라.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충동을 확립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들에게 세상의 신체적 위험을 설명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또한 내가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쳐 준 그들의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도 중요하다. 나는 또한 그들에게 불필요한 위협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표면 차량을 타고, 그리고 다른 위험/위험에 대해. 자녀에게 즐거움과 자기 가치를 심어주는 활동 –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것을 프로그램하라 자녀의 감각과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사려 깊게 하라 부모가 자녀의 마음에 피해를 입힐 때, 자녀에게 부당하게 가해지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부당함은 수많은 아이들이 이러한 정서적 피해를 성인의 삶에 잘 전달하고 심지어 자신의 자녀에게까지 퍼뜨린다.

이런 종류의 규율로 우리는 당신의 아이를 구어적이고 육체적인 학대를 통해 때리고 위협하고 외치며 등을 통해 우리의 아이들을 통제한다.

이것은 가정에서 억압적이고 긴장된 분위기를 초래한다.

이 육아 디자인을 통해 아이들은 어떠한 자기 규율도 없이 폭력과 경쟁력을 발견한다.

그들은 반항한다.

그리고 많은 경우에 그들의 교각과의 전투에 포함되고 많은 경우에 가정에서 탈출한다.

이런 종류의 육아는 아이들이 진보하는 데 정말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은 분명하다.

훌륭한 양육 능력의 기본 부분은 사랑이다.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이 아이를 가질 때 다른 어떤 관계와 매우 많이 관계를 맺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다른 관계와 유사하게 사랑이 당신의 아이들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관계의 기초와 구조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긍정적 – 많은 효과적인 육아는 좋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이 리더들이 하는 일이 아닌가? 리더들은 자신이 확신하지 못할 때에도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을 흉내내지 않는가? 어떤 군인이 이 개념이 대단한 개념인지 정확히 확신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시도해보도록 내버려두는 지휘관을 위해 싸우기를 원하는가? 직원이 실패하고 있다고 말하는 매니저에 의해 고무되는 것; 이런, 나는 이것을 어떻게 돌려야 하는지 이해했으면 좋겠어. 아니, 리더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그들의 아이들이 반응하고/또는 그에 따라 복종할 것을 전적으로 예상하는 것처럼 그들의 아이들에게 조언하는 자신감 있는 관리 엄마와 아빠들이어야 해.

조, 바위와 힘든 곳 사이에 갇혀 있는 것 같은 느낌(그의 엄마와 아빠들이 규칙하고 공동 부모의 합의)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