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애드뉴 지불됩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바로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확실한 사이트로 좋은 사이트를 가져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진정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양한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같은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도록 노력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수많은 개인들이 기존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가 흘러나오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잠재 소비자에게 초기의 무언가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의 인내력은 미덕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것은 지속성이 필요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기를 원한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것을 알려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양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소비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된 양은 전혀 거의 없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비율을 이해할 것이다. 당신은 대부분의 최신 방법과 포인터 외에도 새로운 전략을 배우고 시장 뉴스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그러나 과도한 낭비하지 마라. 이러한 활동의 시간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동시에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 배우기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그것을 바르게 하고, 다시 한 번 반복하라.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에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준비: – 준비로 얻은 놀라운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음 달과 함께 다음 주에 준비해야 하는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제휴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저는 실제로 당신이 다른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할 때 금융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매우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애드뉴
이 사업에서 개인의 일은 코스트와 같은 웹 회사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사람들이 올바른 웹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찾기 위해 비용 상황의 것이 되도록 확립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을 위해 써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진짜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의 고용주고 당신의 직원이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사업을 개발하려고 하면, 당신은 실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