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마지막 관심사는 경제입니다

경제가 가장 걱정되는 것은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보통 규모가 작지만, 가구를 버리는 것은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한다.

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많은 저렴한 가구를 사는 대신에 단지 적절한 조각을 얻기 위해 더 오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대전타일 걸리는 것을 보고 싶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여러분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다른 방과는 멀리 떨어져 있다.

이 한 가지 브랜치로 재미있게 놀아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보람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흥미롭게 하고 당신을 태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재능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장식에 대한 안목이 있다면, 지금쯤은 아마 그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눈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기 위해 여러분의 개인적인 취향을 제쳐둘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성공할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포괄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을 좋아할까,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조를 좋아할까?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디자인?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런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그것을 통과시키기 위한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다

현대 가정용 실내디자인은 여러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한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종종 미미하고 개방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예술을 전시할 수 있는 많은 여지를 남긴다. 실제로 이 공간에 무엇을 넣을 것인가에 관해서,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의 종류에 정말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당신은 그 특별한 장소에 무엇을 넣었든 간에 보아야 하는 사람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많은 장식을 갖추고 있는 방을 가지고 일한다면, 여러분은 이미 연주되고 있는 어떤 색이나 모양, 테마에 대한 칭찬을 받는 예술 작품들을 찾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좋은 것이다.

다른 어떤 문제도 없이 방을 망칠 수 있다.

조화로운 디자인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난장 대전타일 판,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둥지로 짓고 저장소에 내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이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공간을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모든 공간이 절약되고 현대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함께 선택해야 한다.

방 안을 무작위로 둘러 놓기보다는 주의하라.

활용될 조명은 또한 중립적인 언더톤을 가져야 한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새로운 조명 세트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과 함께 가는 것이다. 색조는 또한 계절이나 기분에 맞게 수정될 수 있다.

색조가 램프 플로랄 색조에 미치는 놀라운 효과를 염두에 두고 있다.

그리고 흰색 색조는 봄스퀘어 발 가격에 아주 좋을 것이다.이 방법에서, 가격은 공간의 사각형 화면에 따라 달라지며, 공간이 클수록 실내 디자인 작업에 대한 비용을 더 많이 지불하게 된다.

첫째, 현대적 디자인은 단순가구에 관한 모든것이다. 장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공간은 또 다른 핵심요소이다. 현대적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함은 결코 없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며 집의 모든 방에서 사용될 수 있다.

기하학적 모양은 현대적 색채를 생각할 때, 종종 흑백을 생각할 때, 그리고 이것은 매우 중요한 느낌을 줄 것이다. 회색과 베이지색을 사용하는 색상 체계도 정확히 사용되지만, 자유롭게 색상의 스플래시를 던질 수 있다.

색상이 이 깨끗하고 단순한 모양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경제가 가장 걱정되는 것은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보통 규모가 작지만, 가구를 버리는 것은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한다.

나는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보고 싶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적절한 조각을 사는 대신에 단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