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스템의 여러 부분을 알아봅니다

컴퓨터 시스템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AVR이 기본이 된다.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다른 주제다.

매일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함께 여행하기 위해 그들의 컴퓨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가는 것이 현명한 많은 이유들 이것은 왜 노트북이 당신의 다음 투자에 추가적으로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첫 번째 이유를 우리에게 인도한다.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훨씬 더 이동성이 있다.

컴퓨터 데스크톱을 가져오려고 노력한 적이 있는가? 완전히 쉽지는 않지? 할인된 넷북은 집 전체, 차 내부, 비행기, 기차, 버스, 심지어 호텔 방에서도 당신을 다룰 수 있다.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웹을 접속하라.

사용자 정의 – 보다 기술에 정통한 사용자 정의를 위해, 사용자 정의가 중요한 데스크톱 컴퓨터 Dell이 전체 빌드 컴퓨터 단계를 제공할 수 있는 동안 노트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없는 경우 데스크톱을 구입한 후 노트북을 최소한으로 변경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데이터복원 수 있는 수많은 종류의 모니터, 램, 타워 등을 추가할 수 있는 많은 다른 PC 제조업체가 일반적으로 원하는 1개 및 이 상황에 참여하는 양을 선택하십시오. 그래픽 카드 변경, 마더보드, 사운드카드, 모니터 및 훨씬 더 미세 조정된 그래픽 카드 사용 사용자 지정을 위해 사용 중인 경우 데스크톱을 비교하지 마십시오

데스크톱의 가장 높은 품질 특징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0 인치 컴퓨터 화면에서 이야기 중입니다. 소니스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TV로 두 배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평면 내 스위칭 기술의 결과로 어떤 각도에서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말하기 싫지만, 내 작은 장소 목록에서 1위는 전자제품 소매상이다. 그들은 확실히 그들의 가격과 함께 확실히 편리하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신선한 잉크젯 사진 프린터가 빠르게 필요한 동안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 소비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사업 거래 판매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고맙소.

대부분의 경우, 책상 꼭대기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훨씬 더 강력할 수 있는데, 이 때문에 분명히 컴퓨터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더 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로 데스크톱 오퍼를 실현하기를 원하는 것일 수 있다.

그러나 더 제한된 용량으로도 그 일을 수행하는 비즈니스 데스크톱도 있을 것이다.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와 관련된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쉽다. 여기에는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만들고,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 그리고 즉시 컴퓨터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 와이파이는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이 데스크톱에는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 데스크톱에는 모니터를 잘 촬영하거나 HDMI 출력과 일치시켜 평면 스크린 TV에 연결하여 영화를 품질로 확인할 수 있다.

컴퓨터에는 인상적인 9개의 USB 20 포트가 있다.

5개의 바로 앞에 있고 4개의 포트가 있다.

그것은 인터넷이나 a와 통신할 수 있는 10/100/1000 기가비트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이더넷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이 증가하여 놀라운 속도를 가진 제품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이 컴팩트한 디자인은 위의 상황에서 많은 공간을 제거하지 않고도 쉽게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낮은 범위의 듀얼 코어 CPU는 당신에게 가장 잘 맞을 것이다. 기존 Windows 컴퓨터 자체를 사용한다면(Win) Dows 7) RAM 2G는 충분히 충분히 만들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오늘날 시스템에서는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고 특정 장치를 확보하기 위해 특별히 맞춤화된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되면 전체 노트북에 해당될 수 있다.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과 함께 훨씬 더 많이 사용되는 YouCam 소프트웨어와 함께 캠 친구들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더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내가 Lenovo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것은 New Tech Centur 데이터복원 y 멀티터치 스크린이 될 수 있다.

Lenovo는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Intel Pentium Dual Core 프로세서를 주었다. 게다가, 위대한 Le와 함께. 윈도우 7에 대한 노보 강화 경험 20과 빠른 부트 기술 이것은 당신이 어떤 윈도우보다 20초 더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