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저는 저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계획합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한심하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단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SNS 마케팅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는가?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2 – 소셜 미디어에 하루 1시간 이상 소비할 시간이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하십시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토론회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명의 회원 사이에 끼어든 불꽃전쟁의 중간에 끼어드는 것보다 더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기업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안전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는 곳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고, 배우고, 지역사회에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는 것을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가 보여주었다. 인터넷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짜로 물건을 나눠주기 보다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판매하려고 할 때, 그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다.

온라인 평판 검토 SNS 마케팅 – 누군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는 데만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치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누가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 및 서비스를 찾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비즈니스 플랜을 찾지 못하면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서 왜 내가 마지막으로 나옵니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지원할 때 직면하게 될 과제 중 하나는 많은 기업들이 알래디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마로부터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올바른 초점을 적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 http://sns-pro.net 끌려는 방향에 대한 계획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