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사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수 있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위의 1번 포인터에서 계획의 일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준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일상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습관의 힘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정한, 당신이 정한, 당신은 대학생과 함께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팬을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가면 바로 그렇게 할 수 있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그것 말고는 정말로 흥미로운 현실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논의할 것이 있다.

온라인의 존재를 진정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의 존재를 이끌려는 지침이 무너질 수 있는 전략을 세워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개인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네트워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도착하는데 일관된 일을 투입하는지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광고, 공약,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조치를 취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사도록 격려하는가? 보통은, 그 모든 것을 제대로 듣기 전에 들어본 적이 없다고?

첫째, 우리는 조직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일단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이용 가능한지 알 수 있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다.

최고의 목표를 만들어라.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환영한다.

그러나 당신의 목표 시장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인터를 사용할 것을 충고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행동하라.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http://sns-pro.net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을 보낸다고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는 해당 개인과 구별되므로 [X-E-R-R-O-R-X]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모든 우려에 성공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면 매우 빠르게 위치로 떨어질 것이다. 방법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상세히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한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을 따라가는 것이 종종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제안이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과도한 시간(및 돈)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글을 올린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만약 당신이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는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고 적포도주를 섞는 것에서부터 적어도 반년 동안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적어도 반년 동안 숙성시키는 것,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은 밤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도전적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일어나게 하기 위한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을 기울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포인터가 나의 방법으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항상 덜 보관하는 이유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는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원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논평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리뷰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사회적인 이익을 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