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데스크톱 컴퓨터의 데스크탑과 비교했을 때 보통 전력이 부족한 것과 관련된 값싼 노트북을 항상 살 수 있었다.

데스크톱 컴퓨터 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대구컴퓨터수리 스크톱과 비교했을 때 일반적으로 전력이 부족한 값싼 노트북을 항상 구입할 수 있지만, 따라서 가치 값에 대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우승자가 된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에 비해 훨씬 강력하다. 따라서 효과적인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스크톱을 원할 것이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가 과도한 땀을 흘리지 않고도 엄청난 수의 스프레드시트를 부수고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 그 일을 수행하는 비즈니스 데스크톱도 있다.

따라서, 이제 모든 컴퓨팅을 처리할 수 있는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얻을 때가 되었다고 결정하게 됩니다.지금 빠르게, PC 산업의 최신 발전을 확인하고, 데이터 대구컴퓨터수리 를 얻고, 낮은 품질의 컴퓨터 시스템을 목표로 구매한 것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에 대한 연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컴퓨터 안에서 원하는 것은 정확히 무엇인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할까, 아니면 차라리 날짜가 맞는 컴퓨터(18개월까지)가 처음부터 충분히 잘 될까? 최신의 가장 강력한 기계를 위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원하는 과일과 채소가 잠시 시간을 갖고, 만약 여러분이 모든 면에서, 모든 면에서, 솔직하게 전체 그룹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는 것이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와 비교하여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싱크 메모리 아래의 향상된 그래픽은 숙제 멀티태스킹에 적합한 충분한 속도 시간을 제공해야 한다.

그 원인은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큰 크기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비교했을 때 훔치기 쉬워질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도둑이 도둑맞는다면, 가벼운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여러분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도둑의 가능성이 더 적을 것이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건강해 보이는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애호가에게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결합된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으로 인해이 부상은 데스크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요소입니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Impression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을 위해 장치 내에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다. 사무실 또는 하우스 네트워크에 연결된 데스크톱을 유지할 것이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전기에 집착하지 않는다. 정전이 발생하면, UPS와 같은 대체 전력 공급원을 가진 사람이 없을 경우 전력 생산자가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요점을 계속하면,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노트북에 비해 훨씬 더 어려워진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애플리케이션에도 있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실제로 개발되고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 당신은 빠른 신선율과 많은 헌신적인 램을 원한다.

데스크톱용 접근 가능한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장치보다 높고 좋다. 해상도 화면이 증가하면 전력과 관련된 큰 소모가 가능하다. 모든 휴대용 컴퓨터가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개인 브랜드를 하나로 묶는다. 그들은 컴퓨터 옵션을 만들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들은 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을 하고, 그것을 팔기도 한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다.

델 컴퓨터의 단점은 몇 가지 분명한 제한된 방법들이다. 그들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고르고, 보통 꽤 비싼 부품들이다. 보통 공급자들이 더 최근의 부품을 컴퓨터에 설정하여 가격을 음료수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것을 지불하고, 정신력을 얻는 것을 통해 매우 잘 동기부여가 된다.

예를 들어, AOL은 단지 19998달러에 PC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 12개월 동안 매달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었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결론에 도달하지 마라. 시간을 내어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보라.

온라인을 보면, 당신은 반드시 f에 도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