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에 대한 전력 부족과 관련된 값싼 노트북을 구입할 시간을 찾는 동안

그러나 데스크탑 개인용 컴퓨터에 대한 전력 부족과 관련된 값싼 노트북을 구입할 시간을 찾는 동안, 소매 가격에 비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방문한다.

PC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다시 살펴봐야 하는 필수적인 측면으로 밝혀지고 있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유를 훨씬 더 많이 준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면, 당신은 노트북 넷북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시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랩톱은 또한 일하는데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노트북재생 는 쉽게 많은 수입을 차지할 수 있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우연히 발견했다. 이 컴퓨터는 일상적인 컴퓨터의 범주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온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것은 28GHz의 처리 속도를 가진 다음 상위 게이트웨이 모델인 Gateway DX4850-27EU에 비해 14%의 정상적인 처리 속도를 증가시킨다. 터보 이상 DX4850-27EU는 최대 31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DDR3 메모리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한다.

1TB 하드 드라이브는 정상적인 일상 사용을 위한 인근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으로 충분하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 데스크톱은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가 제공하며, 이 데스크톱은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과 일치하여 고품질의 평면 스크린 TV 뷰에 연결할 수 있다.

컴퓨터는 인상적인 9개의 USB 20 포트를 가지고 있다.

5 바로 앞에 5개, 침대 안에 4개. 웹이나 제품에 연결할 수 있는 10/100 기가비트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이더넷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이 증가했기 때문에 놀라운 속도로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훌륭한 컴팩트 디자인을 자랑한다.

높이는 107인치, 너비는 42인치, 깊이는 13인치에 불과하다. 이 컴팩트 디자인은 많은 공간을 제거하지 않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개인과 함께 매뉴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매뉴얼과 함께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를 사용하여 개인용 컴퓨터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도중에 사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누구나 괜찮으면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웹 카메라: 모바일 컴퓨터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찍고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로서 웹 카메라를 크게 연결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또는 심지어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으로 개인과 채팅할 수도 있다.

실제로는 캠 구입과 유사한 픽셀을 친구와 가족 클래스와 대화하고, 확인하고,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높아지고, 덜 pixilated된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 소비에 관한 내륙 북서부 모델에서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따라서 전력 소비에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매할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이것은 훌륭한 컴퓨터 구매에 대한 올바른 결정에 도움이 될 것이며 결국 요구 사항을 해결할 것입니다. 컴퓨터와의 보증은 매우 중요합니다. 컴퓨터와 보증 포인트에 나타나면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에서 온 경우 취득을 시도해야 합니다.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목욕은 덜하고 일반적인 보증으로 충분하다.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좁히는 과정을 거쳤다. 데스크톱에 의존하는 단 노트북재생 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되는 마음, 그리고 실제로 일상 업무를 완수하는 데 필요한 긍정적인 측면이 종종 있을 수 있는 마음.

공간 –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하기 때문에 필수 정보: 실제로 사용 가능한 공간이 얼마나 되는지. 미니 케이스는 나중에야 많은 하드웨어 위치를 계획하지 않는다면 잘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타워뿐만 아니라 많은 구성 요소를 추가하려면 하드웨어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시스템을 과열시키지 않도록 충분한 환기를 제공할 것이다. 마더보드, 냉각 시스템 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이 세계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디스크톱이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제공하는 비디오 편집을 하려면 데스크톱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증착될 수 있고, 캔에 든 공기가 실제로 시끄럽게 되고, 캔에 든 공기가 당신의 친구로서 먼지를 터뜨릴 필요가 있다.

통조림 공기를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유지하되 송풍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가 회전하도록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