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제휴 홍보 행사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야 한다.
사람들이 오길 원하면, 우리도 다시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높이 평가하고 어떤 본성을 얻기 위해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어떤 종류의 물건을 산 사람들이 나중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그들이 보통 사람들이 다시 도착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이 당신에게 유리한 어떤 유형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 사이트에서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것은 관리되었다.
전문직 웹사이트에 들어가기 좋은 웹 호스트 회사를 꼭 만들어라. 당신은 무료 웹 웹 호스트를 발견하는데 싼 비용을 쓰고 싶지 않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아트 대신에 접근하는 많은 결함들이 있다.
호스트, 블루 호스트, 야후 호스트와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을 검토하고 있다면, 항상 이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허가를 오피아트 받아)를 제공해야 하는 기능의 샘플을 포함하지 않고, 제휴사로서 이 기술을 필수 정보로 제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고 있다면, 당신이 이 서비스를 통해 300달러를 이점으로 팔 수 있는 능력을 찾도록 돕는가? 아마도 곧 일어날 것 같지는 않지만,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어떻게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팁과 그것이 정말로 오른쪽으로 향할 수 있다.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보통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격려하려고 노력한다.
말 그대로 그들의 부대를 제공하려는 모든 사람들의 군대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매우 많은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개인 광고에 더 많이 팔릴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자격이 있다.
키워드 연구: 모든 온라인 사이트에서 키워드 연구가 중요하다. 어떤 틈새 연구가 큰 어려움에 처해 있는지 모른다면,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Google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후에 각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보호해야 한다.
그리고 그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의 용어를 아는 데 잠시 투자해야 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어떤 것을 검토하고, 모든 리뷰에 사람들을 바로 참여하게 하고,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판매하려고 하는 계열사에 있게 되고, 당신의 리뷰가 끝날 때 당신의 모든 제휴 제품과 연결되고, 그리고 나서 이 리뷰에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간다. 제휴 프로그램은 또한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을 조달하는가? 인상과 히트가 유료화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렇게 하면 제품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근로자의 수입이 증가할 것이다. 당신이 살고 있는 프로그램이 비율을 맞추기 위해 낮은 판매를 제공할 때 중요한 많은 것들이 있다.
일부 개인은 한두 개의 기사를 정리하고 각 기사로 인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장기 핵심 문구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페이지 뷰와 자주 접촉하는 빠른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목록, 뉴스레터 또는 다른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정말로 제휴 광고의 핵심 부분이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박식한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보라. 분명히 더 비싼 제품에 비해 덜 반성과 덜 설득력이 필요하다. 가격을 환상적인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라.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미래에는 개인이 제휴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는 큰 것으로 변할 수 있다.
결국 개인은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이 로트 개인들은 단지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분기하지 않고 그들만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인터넷에 집착한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지치지 않는다. 인내심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훌륭하게 설립하기 위해서는 부트캠프가 대부분의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거의 모든 거래에서 일종의 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