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미스터”라고 불렀다.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한 것으로 불렸으며,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진출시켰으며, 그의 직업에서 단 1번의 결승전에서 6번만 우승했을 뿐,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mlb중계 의 시대의 훌륭한 셀틱스 그룹은 그의 공예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보호자이자 뛰어난 슛으로 이해되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27ppg, 67Apg, 58RPG의 세션 평균은 그의 농구 성취도를 보여준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직은 MJ 매직 남성만큼이나 냉담했다. 매직 남성은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 조별리그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한다는 것으로 악명 높은 어떤 것도 잃고 싶지 않았다.

NBA의 주요 박격포 가게와 온라인 상점들이 순위를 매긴다. 극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2 mlb중계 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호소하고 있다.

그는 11시에 가능할 것이고 그의 69명의 날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가능한 방사선을 방출할 것이다.

ESPN의 해안으로 가는 해안 몇 가지 비디오 게임을 따르고 가장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 해안에서 해안 HD 보호에 대한 조치를 따르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으로, 전자 카메라가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는 반면, 스튜디오 내 분석가들은 항상 재미를 느끼면서, 회전하는 주간 증명을 위한 협회 체크 지역 목록에서 가장 최근의 것을 공개한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사격,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가장 잘 되고 당신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것을 안다!성공한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마찬가지로 세일에서 이길 준비를 하고 연습해야 한다!당신의 회사는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통해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더 많은 사업을 창출하는가? 영업팀은 첫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데에 대해 전망, 데이터 수집, 솔루션 토론을 준비하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좋은 판매 선언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팀 던컨은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일 가능성이 높으며 비디오 게임을 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던컨의 많은 능력에는 뛰어난 발놀림, 뛰어난 뱅크샷, 그리고 그가 214개의 NBA 챔피언을 획득한 4개의 NBA 챔피언을 조용히 이길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그는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 23개의 BPG를 보유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2개는 비교적 예상하기 쉬웠을지 모르지만, 리스트에 있는 3번을 추측할 방법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했다면, 리스트에 있는 3번은 라존 론도일 것이다.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고개를 흔들기 전에, 이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놀라운 플레이를 하는 젊은 포인트 가드, 한 명. 보스턴에서 뛰기 때문에 다른 이유는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 시가 모두 환상적인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숨쉬는 도시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최고 게이머다. 마이클 조던을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두 번 돌린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선수들을 겪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속임수를 알아냈다. 그는 일반적으로 순전히 빠른 속도로만 알아낸 것이 아니라, 그가 있는 모든 경기에서 개인들이 그의 이전을 주의할 수 있는 수많은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기면) 내기를 할 경우 내기에서 이긴다. 하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게임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왜냐하면 왜냐하면 그 사이에는 단지 그 사이에 어떤 것도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NBA 경기에는 25점의 승점이 없다.

1 – LeBron James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이며, 실제로 NBA 웹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후보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는 종종 비교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