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직접 검토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직접 검토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검토가 끝나면 해당 검토 항목에 해당 검토를 제공해야 하며, 해당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검토 페이지로 트래픽 거래를 수행해야 합니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우려는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개발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출판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항목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한두 개의 짧은 기사를 만들어서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에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한 가지 일면으로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에 전달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사지 않은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찾으려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기술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 품목의 평균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35%이기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이익과 관련하여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말로 놀랄 것이다. 하지만 제약 제품은 합리적으로 판매하기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간과하라.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그 영향의 5% 또는 그 이하를 즐길 것이다.

자재는 제휴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요소이다. 원하는 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홍보할 수 있지만, 결국 판매 통지를 할 사이트의 콘텐츠는 내가 사이트에 진술했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고 있다면,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끊임없이 예시로 구성되도록 하라.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다른 리뷰 및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 해당 항목에 대해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실제로 통보해야 함

보너스 제안 # 1 : 수수료 지불이 가장 높은 항목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베팅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 오피가이드 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키다.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발전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제휴 서비스에서 엄청난 돈을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고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을 갖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현재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써 이상적인 궤도에 올라있다!

청중 이해: – 현금은 구매자가 있는 곳에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며, 고객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이 정말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을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HTML을 이해해야 제휴사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기본적인 변경을 하고 수정사항을 발표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