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당신의 조직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끈기가 필요하며,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성공시키기를 원한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기본이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당신이 가는 것은 훌륭하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은 재앙인 온라인에서 여러분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왜칭찬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seo 가질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최고의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그 차이는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끊임없이 납품이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가장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실제로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하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게시물을 얼마든지 가질 수 있고,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광고물들을 가질 수 있는 대안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강력히 제안한다; 그들은 뛰어난 관심 끌기꾼이고, 그것은 그의/그녀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고 싶어하는 모든 seo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올 것인가이다.

어떤 사업과도 비슷한 제휴 마케팅은 성장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조직으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를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고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실제로 당신은 이미 어떤 행동!자신의 위험에 처한 키워드를 선택함으로써 이상적인 궤도에 올랐다. 키워드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에 집중하지 않으면 결과의 5% 또는 그 이하를 즐기게 됩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마케팅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가져와야 한다.

그래서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URL을 갖지 못하는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아이디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최대 75%)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판매가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계열사에만 지불하면 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식대로 오는 정기적인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어떤 것을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마스터들이 그러한 아이템을 생산하는 요인은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의 교통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수많은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 외에 자신을 홍보하는 이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