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말하는 것과 같고, 당신이 미래에 진입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결국 큰 일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제휴 마케팅에 집착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속도로 일하고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 있는 현금의 양은 본질적으로 무한하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결코 질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돈을 받을 만하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기술을 이해하는 계열사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들만이 아니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단정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로 무시하기보다는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과거에 당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성인용품점 에게 꽤 잘 먹혔던 일들을 결코 떠나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이것은 명백한 충고라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개인 수는 그들에게 많은 돈을 벌는데 귀중한 바로 그 기술을 잊고 빠뜨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나의 IM 경력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인정했을 때, 나는 다시 한번 그러한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완전히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벌려면, 당신은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한 장소에 있는 모든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시간을 절약하고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다른 사업에서 수천 개의 아이템을 소개받았을 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Very의 첫 번째 실수에 가입하는 것이다. 위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똑바로 광고되었다.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링크를 똑바로 광고하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 자신의 URL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URL을 갖지 않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내가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간 성인용품점 단히 나왔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것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큰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최고의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초기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개인에게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끊임없이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보너스로서 더 나은 무작위 접촉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위대한 점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평가를 쓰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빠르게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선호할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지나쳐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등세를 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