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들과 함께,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비슷한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에 산다

만약, 그것은 확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들과 함께,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오피가이드 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비슷한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에 산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효과적인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웹사이트들은 검색 엔진들이 이러한 링크들을 정말로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진정으로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수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은 심지어 취급을 고려한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생략) 많은 웹 사이트가 귀중하고 예산 친화적인 항목과 서비스를 발견하지 못하면 마케팅이 신뢰할 수 있는 공식 비즈니스 전략인 웹 사이트가 없다면 다시 돌아가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 왜 나는 웹 마케팅에 최후를 맞는가.

내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저비용을 나타낸다. 자유 예,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바로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매에 투자하는가 하는 것이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의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자격을 갖춘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좋은 회사의 특성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이 고용하는 회사가 이러한 모든 속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갑작스런 종료에 관한 즐거운 여행, 더 큰 화면을 예상한 다음 24인치 사용.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서핑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 이상적이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이 없는 것은 우리가 스크롤하고 검색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리게 한다.

우리가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그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만나라, 그러나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라 –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그들의 이익 중에서 당신의 포럼에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라.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을 보낸다고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그 사람과 구별된다는 사실 때문에

팁 2: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최소 한 번 사이트를 블로그에 올릴 필요가 있고, 페이스북은 일주일에 두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최소한으로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면 당신은 그들을 따라가야 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드러내게 될 것이다. 그들이 진술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신경을 쓰다

당신의 평범한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당신의 소비자와 운동 평균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려고 시도하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sns 마케팅에서 온 것인가?

나는 실제로 수많은 실수로부터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조직과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페이스북 페이지 개발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장점이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아닌 페이지로 가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을 지연시킨다.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고 팬이 성장하는 것을 보라!

분석학 사용 – 분석학을 일상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적 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아웃하고 있는가?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