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제비꽃의 힌트를 주는 주로 과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강남가라오케 같은 붉은색은 젊은 와인이 될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주요 향이다. 감초, 가죽 등 향기를 발견하는 한, 당신의 와인은 이러한 향기가 완전히 날아가고 있을 때(대부분의 새로운 미묘한 노화 향기와 짝을 이루며) 당신의 화이트 와인은 여전히 확립되고 있지만, 이것이 서서히 희미해지기 시작하면서 언덕을 감소시키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무대는 몇 년에서 수십 년 사이에,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빈티지한 것과 분명히 샤토 자체에 따라.
대부분의 작은 사이즈의 경우 당신은 경쟁자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사인 적포도주 슬러시 블렌드가 있다면 그것은 상당한 규모의 경우에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적포도주 슬러시 블렌드는 가방당 395달러에서 550달러까지 도매로 팔린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소매를 가방당 900달러에서 1200달러에 판다.
유리를 코에 대고 냄새를 맡으면 약하고 강하거나 적당한 냄새라고 생각하든 내려라. 백포도주의 향기는 나무, 흙, 톡 쏘는, 화학, 꽃, 과일, 매운, 허브, 견과류 같은 쉬운 냄새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냄새다. 자몽 냄새와 같은 다른 많은 세부 사항들이 있지만, 당신이 기본 범주에 집착하기 시작하면 시식용 시트에서 그것들을 발견해야 한다.
경험을 쌓을수록 더 추가하라.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디캔터는 다양하지만, 적포도주 한 병을 들고 부을 수 있을 만큼 크고 쉽게 부을 수 있는 유리 용기는 캐주얼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이다.
시음용 시트를 사용하여 적포도주를 좋아하거나 싫어하고 다시 사면 아마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마음에 들면 다시 한 번 맛보고, 마음에 들면 두 번째 맛을 찾는 것이 즐거울 것이다.
환경 제어 시스템 또는 냉장 또는 냉방 장치는 당신이 언급하고 싶은대로 두 번째로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종류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오늘날 사용 가능한 여러 가지 유형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각 유형은 지하실 크기에 맞게 다양 강남가라오케 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와인 랙 전문가에게 필요한 적절한 크기와 종류를 결정하는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와인을 절약할 때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인은 이상적으로는 온도가 일정하고 시원한 방에 와인을 보관하고 싶을 것이다. 온도 수준은 화씨 55도 또는 섭씨 13도 정도라는 의미에서,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화이트 와인은 당신의 화이트 와인 워머 온도를 해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러한 수치가 변동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당신은 당신의 화이트 와인을 일정하고 시원한 곳에 보관하고 싶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적포도주의 노화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곧 소비하고 싶지 않은 정말로 상당한 화이트 와인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 요인에 대해, 계속해서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서 그리고 라디에이터나 벽난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화이트 와인을 절약하라.
목이 마를 때 차가운 음료를 원한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음료가 더 차가울수록 맛이 좋을 것이라고 믿는다. 음, 화이트 와인 와인과 관련된 경우는 그렇지 않다. 와인 와인은 포도 껍질에서 발견되는 천연 물질인 탄닌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떤 레드 와인 제조자들은 심지어 맛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엄지의 지침으로서, 적포도주를 더 어둡게, 너무 추울 때, 탄닌은 쓴 Gewurztraminer를 맛보고 샴페인은 그것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다.
반면에, 색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탄닌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고, 레드 와인을 선택하기 위해 냉각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취향에 따라 50도에서 65도 사이의 온도 수준에서 가장 좋다. 62도 정도의 온도로 냉각될 때, 대부분의 레드 와인은 훌륭하다. 그것은 설탕의 발효에 의해 발전된다. 그러므로 더 많은 설탕, 아마도 더 많은 에탄올에 의해 개발된다. 그러나 글리세롤은 무엇인가? 글리세롤은 와인의 2차 알코올이지만, 다리를 관찰하는 것이 우리에게 더 중요하다. 그것은 점성, 끈적끈적한 품질을 가지고 있고, 유리의 측면에 머물러 있다.
백포도주를 맛볼 때, 이 알코올은 둥글게, 입에 느낀다. 글리세롤의 양은 발효 중에 생산되는 에틸 알코올의 양에 직접적으로 비례한다는 것은 중요한 것이다. 더 많은 알코올, 더 많은 글리세롤에 사용되지만, 효모의 종류는 유리에 사용된다. 발효도 마찬가지로 그 역할을 한다
판단하기는 더 어렵지만, 와인 문화의 중심은 적포도주가 산소를 변형시키기 위해 백포도주를 호흡하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많은 백포도주들에게 이것은 산성과 방향성을 최소화할 것이다. 그래서 적포도주에서 더 가벼운 백포도주에 거의 제공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타닉 노트를 줄일 수 있고, 더 많은 과일 맛을 허용할 수 있다.
적포도주에서 우리는 공기에 노출되면 백포도주가 열리고 산화 과정이 일어난다고 말한다.
길고 얇은 줄기는 일반적인 외관과 유리나 샴페인 플루트의 마무리에 스타일을 더한다.
또한 활에 손가락 반점을 주지 않고 유리를 잡기 쉽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