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위의 요점과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개인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는지 확인하라. 하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되는 개인들은 적다!
단지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는 계속 오피가이드 해서 무엇을 하라고 충고하고,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우리가 체크아웃한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무언가를 내면화하고 트윗의 유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한다.
SNS 마케팅 SNS에 대해 언급할 수 있는 게시물 또는 우리가 읽은 짧은 기사,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웹사이트의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 채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내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극도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실제 관계 계약자들보다 실망스러운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정말 훌륭하게 행동하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좌절시키지 마라.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을 느끼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라.
매주 한두 번 관심을 키우기 위해 글을 올릴 때, 당신은 적어도 비즈니스에서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의 훌륭한 거래가 있다.
또한 당신이 위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조직 이름을 스스로 가질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노력의 대부분을 페이스북에 투자할 것을 알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해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며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전략인 소셜 프로프로 이해되는 것이다.
35mm 헤드셋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조각은 파워 어댑터 주변의 선도적인 SNS 마케팅에서 핸드셋을 안내한다.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은 힌지 커버로 지붕이 달린 왼쪽에 위치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에게 친숙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이해하게 되면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개인들이 그것을 싫어하게 하지 말라!나도 이해해!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구글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 하기 보다는 제공하는 사이트에 강한 존재를 구축해야 한다.
광고, 공약, 할인, 프리오버를 보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영감을 주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