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조직에 활용하는 것에 관해서는, 개인 엔터테인먼트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 활용하는 것보다 매우 다양하며,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것을 통해 하는 일은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를 검토할 것이다. 당신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아무도 당신이 출판한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조직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더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대중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얼마나 중요한지.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직원을 둔다면, 개인 블로그를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근로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는 더 강하고 눈에 띄게 될 것이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받을 수 있는 최소 2MP 비디오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더 많은 마케팅을 할 수 있는 sn은 전혀 없다.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단골이며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한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사업은 거의 오피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넷째, 우수한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개선, 우려에 대응, 지원 등의 개인적인 책임을 더 많이 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말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행동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는 것을 보증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명시할 필요가 없다. 나는 전업으로 일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제품과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플래쉬 배너 광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구별은 웹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훌륭한 새로운 아이템 아이디어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그 개념을 보고 도움을 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QWER TY 키보드는 노키아 C3의 낮은 공간 대부분을 소비한다.
이번에는 화면 공간이 QWERTY 위에 주어지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평결이 노키아스 호의로 크게 기울지 않으며, 통화 버튼과 D패드가 잘 앉으며, 튼튼한 엄지손가락에 충분히 크다. 유사하게, 은색 버튼은 반대편에 잘 놓여 있고, 왼쪽 버튼은 SNS 커뮤니티로 안내할 수 있고, 가장 좋은 버튼은 사용자 지정 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류를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대표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있을 뿐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궁금해하고 검색하며 의미 없는 채팅을 줄이게 되었다. 축하해, 당신은 성공하기에 더 나은 하나의 행동이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비슷하게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그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