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는 것이 항상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는 것이 항상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경로를 택하고, 끔찍한 집으로 주소를 구성하고 작업하는 방법에 대해 다른 지역사회를 순항하라. 하지만 당신이 매일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오는 동안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몇 분씩 더 찾는 것이 많은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다면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두도록 하라.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아이가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상당한 문제라면, TV를 끊으면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몇 시간을 찾을 수 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실질적인 서비스 전략을 쓸 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영동스마트타워 요가 없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마음대로 개인 현금 33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이내에 끝난 첫 거래에서 19,026달러를 벌었다. 그들은 실제로 500명 이상의 구매자 목록을 개발했고, 이전에 가본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조직을 설립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회사를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인상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대해 비밀이 아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영동스마트타워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부동산을 구입하려면 현금이 필요하다. 하지만 자신의 돈 OPM은 필요 없고, 그 약자에 활용하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개인 현금은 열정과 전략이다. 당신이 흥분하고 결연한 개인들이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드는 데 필요한 현금을 기꺼이 제공할 것이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중요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가 있으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나아갈 수 있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시험된 시스템으로부터 얻을 수 있으며, 또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성공적인 부동산 금융가들은 그들이 살면서 가졌던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졌다고 말한다.

아빠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 주시고, 결국 효과적이 되도록 나를 몰아붙이신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때는 장기적으로 그 안에 남아 있어야 한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부를 창출하는 방법은 어떤 폭풍도 이겨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가 있지만, 그만두고 항복할 수는 없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단지, 주택 단지, 쇼핑 센터와 같은 산업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처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일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할 때까지 버틸 수 있고, 당신은 10달러 정도의 수수료에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현금을 활용하거나 얻을 필요가 없고, 당신은 현금을 얻을 필요가 없다. 몇 백 달러나 얼마든지 투자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개인들이 다른 개인들이 부동산을 사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리고 그 영향 때문에 그들은 자신과 가족들이 월 3일 – 일관되고 끈질기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점차 부유해지고 당신의 주머니에 약간의 빠른 돈을 넣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따라야 하고 부동산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실제로 계속해서 부동산으로 이어져야 한다.

교육과 경험을 증진시키다

개인은 단순히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막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신인으로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노력을 통해 번창했다!그들이 행동을 취해서 이 일에서 경험을 수집할 때, 그들의 전문지식은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가 되는 즉시, 당신은 없어서는 안 될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글쎄,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심리적인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로서 많은 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것이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때 오랫동안 그 안에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생산하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견뎌내고 싶어해야 한다.

시장이 다운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내놓고 던질 수 없을 것이다.

이건 종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