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그 책은 그 자체로 멈출 수도 있고, 아니면 경제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일 수도 있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아

10) 그 책은 그 자체로 멈출 수도 있고, 아니면 경제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일 수도 있다.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을 해결하기를 원한다.

몇몇 작가 마케팅 기계의 일부가 되지 않는다.

Heating Up In Here – 나는 당신이 그림을 들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서는 안됩니다. 개인이 난방 견적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개인 금융의 쉬운 부분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낮추고 가스 빌리에 상당한 5 %를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지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한 후 수익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표시되도록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일일 경비와 월간 경비로 분리 된 경비를 원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루원시티 골든클래스 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본을 예산 할 때이 허가를 더하십시오.

세 번째 팁은 당신이 깨끗한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얻을 것입니다. 맛있는 식사는 아파트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 전화 루원시티 골든클래스 를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종종 판매자가 단단 할 때 당신이하는 가장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단계 일 수 있습니다. “The Wealthy Barber”책에 따르면 4 주마다 급여의 10 %를 저축해야합니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항상 더 빨리 합쳐질 것이며 현명하게 투자하면 은퇴를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 책, 영화, 게임에 대 한 모든 좋은 사용 종류를 얻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 하지 마십시오 어떻게 당신은 중고 시스템에 대 한 온라인 주위에 쇼핑을 통해 자신에 게 많은 돈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구매 유형의 결과로 소매에서 거의 최대 75%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학교에서의 매우 좋은 개인 재정 관리 교육 부족, 심지어 대학에 다니는 것에 기인합니다. 슬픈 기소는 집이 될 것이고 이것은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닙니다. 우리 자신이 그것을 알아 내기 위해 남겨 두었습니다.

어떻게 정확한 책을 고르고도 실제 달러를 보관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사람이 도서관 연하장을 얻을 수 있다고 제안하지 않을 것이다 잘못된 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확실히 돈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쁘다. 당신이 인생에서 일하고 있는 단계에 맞는 책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은 약간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훌륭하다. 왜냐하면 어떤 방법을 활용하는 것은 발견 된 현금과 같습니다. 사람이 상점에서 집으로 돌아 왔기 때문에 매달 또는 모든 범위의 달마다 느슨한 개발을 선박에 넣으십시오. 변화를 계산하고, 위로 굴려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성공을 독신화하십시오. 당신이 아주 어렸을 때 배운 특정 개인 금융 기초

자신의 신용에 무언가가 부정확하다고 확신하는 경우 즉시 금융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면 국이 귀하의 취득을 평가하도록 강요합니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 오후 이내에 응답해야 합니다.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뱅킹을 이용한다면, 이용할 수 있는 경고 기능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은행들은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와 같은 현대 기술을 당신의 계좌에 대해 업데이트된 사람에게 이용한다.

낮은 잔액과 엄청난 구매에 대한 경고가 당신이 당좌대월 수수료를 받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당신이 사기를 빨리 식별할 수 있게 해준다.

소비자가 개인 금융 관리 프로세스를 갖게하십시오. 먼저 첫 번째 일을 먼저하십시오.한 달 동안 꾸준한 수입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한 달 동안 재앙을 가져 오는 수익의 종류입니다. 여기에는 월급과 월간 투자 수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때때로 큰 위험이 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플라스틱은 결국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가까운 미래에 기본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왜 시간은 필수적인 요소인가? 왜 우리는 좋은 개인 금융 회사를 고려하여 원하는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습니까? 문제는 무담보 채무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또는 사람들은 개인 금융 가능성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필요한 양의 전문 지식을 얻고 합의 제안을 이해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결국, 정확히 개인 금융이 개인에 관한 것이고 금융은 기술 지불입니다. 1은 왜 실제 첫 번째가 무엇인가를 지불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분명히 사람은 자신의 방법으로 더듬을 것입니다. 그래서 팁 1은 왜 이것을 배우는 경향이 있는지, 왜 당신이 어떤 투자를 소비하는지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