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과거에 너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결코 떠나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과거에 당신을 위해 아주 잘 작동했던 것들을 떠나지 말고 소홀히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권고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사람들의 수는 많은 현금을 만드는 데 실용적인 전략을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실제로 IM 경력에서 그러한 중대한 실수를 범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다시 한번 그 일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충전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하는 경우, 그녀는 또는 그는 충전 카드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설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신용 카드 비즈니스의 주요 사이트에 사이트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비상주사무실 연결하는 기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신용 카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로 고객을 유혹하여 잠재 고객은 공식 웹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 또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짧은 기사에서는 실질적으로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작동 할 수있는 기사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기 위해 처리해야하는 3 가지 핵심 요소를 처리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작동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소득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알아 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을 보상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하나는 클릭 당 지불 프로그램이라는이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지불하거나, 매 클릭마다 수많은 달러가 상인 웹 사이트로 귀결됩니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 같아, 안 그래? 그러나 그것에 대한 요인이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적으로 당신이 이것에 대한 진정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습니까?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매우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에 도달하는 것입니다.완료 결과를 염두에두고 작업을 거꾸로 수행하십시오.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30, 60 및 90 일을 개발하고 개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경쟁자가하지 않는 것을 알고있을 때 진정으로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이드 라인 #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그것을 사용하여 움직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에 대해 전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이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서비스 또는 항목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있는 시장이 될 수 있으며, 금전적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것 –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그룹에게 가장 관심이 될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설정하십시오.

5% – 20%는 대다수의 프로그램들이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매 히트시마다 지출되는 금액입니다 지급되는 금액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또한 노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한다면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는 일반적인 판매 금액과 히트 투 세일 비율이 왜 필수적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귀하의 제휴사를 홍보 할 때 비상주사무실 항목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제공 이것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항목까지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유료 소비자로 전환하는 것이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단순히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 한 가장 어려운 부분은 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응답을 필요로 하는 질문의 모든 유형을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방법을 설정 하는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요 한 부분은 그냥 가고, 무언가를 시도 하 고, 거기에서 변경 하 고 적응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 하는 것 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왜왜냐하면 무료 세부 사항은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있는 훨씬 더 나은 가능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모든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해는 힘입니다.

얇은, 당신은 그것을 모두 할 수 없습니다 확산하지 마십시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시도,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습니다 빨리 가입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으며, 하나 또는 두 개의 품질 제휴 프로그램 및 항목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