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 부콜츠, 레드삭스

Clay Bucholz, Red Sox 그의 벨트 아래에서 no-hitter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세계에서 25 년이되지 않은 Bucholz는 2009 년에 다시 한번 행동을 취하기 전에 야구계의 최고봉에갔습니다. Red Sox는 실제로 젊은 투수를 극도로 보호했습니다. 스타는 No-hitters가 거의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지만, 지배적인 투구 직업을 만드는 것은 요즘 빅 리그 야구에서 그 어느 때보 다 어려운 것처럼 보입니다.

야구 선수의 속도는 60 뒤뜰 대시를 통해 측정됩니다. 이것은 외야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작동합니다. 2 명의 스카우트가 클립 보드와 스톱워치로 표면 선을 따라 움직입니다. 2 명의 게이머가 달리기 위해 라인에 전화를합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각 열은 보통 모자를 떨어 뜨리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남자가 좋은 시간을 보낸다면, 그는 시간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시 한번 달리라고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2 개의 1 위 팀 – 팀 X와 그룹 Y와의 경기를 볼 것입니다. 모든 것이 동등합니다. 라인은 그룹 Y-110 그룹 X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그룹이 가까울수록 라인이 $ 100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의 작업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인기있는 의견을 나누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열스와 관련된 게임이 있었습니다. 로열스는 당시 야구에서 최악의 그룹이었습니다. 로열스는 하위 500 팀을 뛰었습니다. 이는 팀이 승리한 것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잃어 버렸음을 나타냅니다

종종 이 게임은 너무 쉬워 보일 수 있어, 그렇지 않니?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Bad News Bears와 그들의 선발 투수인 Adam Lambert Well을 맡고 있는 계절적 강국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바보가 아니다!거대한 분필을 소비하는 대신, 당신은 선호하는 분대가 2 개 이상의 달리기로 승리하지 않을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을 결정하고, 잭팟을 증가시키기 위해 런 라인을 플레이한다.

플로리다 말린스 (30-21) – 플로리다 말린스는 내셔널 리그 동부 지구 2 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포스트 시즌이 시작되면 내셔널 리그 와일드 카드 에이전트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말린스는 시즌 30-21, 필라델피아 뒤 2 비디오 게임 말린스는 시즌 최고의 16-9 도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투구는 실제로 그 해에 꽤 견고했으며, 전형적인 331 개의 달리기를 기록했다. mlb에서 6위 조시 존슨스 164가 팀을 리드하고 있다.

13 토론토 블루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시즌 500경기가 넘는 1경기, 1위 헤븐제이스의 공격 중 35경기만이 홈런 선두 호세 바우티스타에 의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해 실제로 박차를 가했다. 3루수들은 20개의 홈런을 갈랐고 36개의 홈런을 몰아쳤다. 반면 타율 350 바우티스타는 올 시즌 아메리칸리그 트리플 크라운의 유망주다. 블루제이스는 선발 투수를 개선하려고 하고 있다.

24개의 퀄리티 스타트, 야구 전체 26위

퍼스트 베이스맨: 아마도 올스타 비디오 게임으로 이어지는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보이는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 HR, 38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다. 역설적으로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쟁에도 불구하고 두 번째 위치에 남아 있다.

미네소타 저스틴 모뉴(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40만표 가까이 떨어져 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4 위 AL 동부) :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약 500 점을 기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뉴욕시 또는 보스턴이라는 이름이 없는 팀에게는 정말 드문 일입니다. 그러나 Great White North의 아이들은 단순히 경쟁할 말이 없으며, 5 위와 3 위 사이의 장소에서 다시 경쟁하게됩니다. 정말 예상치 못한 발전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양키스가 리스트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계절적 파워 홈은 좋은 팀들의 무게로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런을 설치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불펜에는 의심의 여지가 있다.

거기에는 엄청난 수수께끼가 있다.

그리고 그것이 스포츠 베터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손실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에게 약간 뒤로 물러서고 있는 이유다. 대중은 그들을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며 시즌 내내 +460에서 +700까지의 현금 라인을 최대한 활용할 가능성이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6승을 거두며 9경기, 3번의 도시 여행을 막 마쳤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뛰어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으로, 타율 285, 264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사실 처음으로 270타를 밑돌며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