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 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다시로드하고 보충 병을 가져 가십시오. 햇빛에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를 예견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이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추천을 통해 꾸준한 자동차 정비사를 먼저 찾으십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김포공항 주차대행 오. 친구는 정비사가 최근에 일을 하고 있는지 또는 추천이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자동차 기술자를 찾으려고할 때 좋은 출발점을 제공하는지 알려줍니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더 많은 수리비를 없앨 수 있습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하는 일을 정확하게하지 마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활동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의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발견하지 못하는 훨씬 더 미묘한 점이 있습니다. 조사를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얻으십시오.

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역할을 하는 영역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가 똑바로 부서지기 전에 수리점이 정확히 무엇인지 조사하기 위해 지식이 풍부하고 공정하게 대우할 준비가 되어있는 평판 좋은 정비사에게 차량을 가져갈 수 있어야 합니다.

어느 날 아침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 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패드 또는 성능 저하 부품을 관찰하십시오. 그것을 직면하십시오; 보는 것은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자동차 자동 수리가 없으면 실제로 마모되지 않을 수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마모된 부품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고 싶습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서를 받으십시오. 친구는 훌륭한 제안의 원천입니다. 누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누가 피할 것인지 물어 보십시오. ASE 마스터 메카닉 ASE에 대한이 사람들의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테스트를 통과 할 때마다 인증서를받습니다. 그 가게에 마스터 정비사를 위한 것이 없을 때, 그 안에 ASE 증명서가 들어 있는가?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자동차 부품에 필요한 경우 온라인으로 할인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 전문 부품을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큰 부품 회사가있다 세계 전역 웹 당신은 많은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상당한 절감을 제공하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중개자를 잘라내는 것은 자동차 부품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고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가격은 조금 더 표시됩니다 유통 업체에서 직접 오는 주문과 자신을 저장 최대 50%

자동 수리 설명서는 다른 요소를 다룹니다 특정 구성 요소와 시스템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시기와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문제와 기존 문제를 진단하고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성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자세한 단계별 지침서를 통해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첫째, 과도한 체중과 지방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임대료의 광고보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직장 동료 및 가족과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널리 인식하고 우수한 자동차 정비사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를 줄 것입니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 소유자 설명서를 통해 진행됩니다.주의 깊게 읽으십시오.수리 시간에 어떤 형태의 혼란도 피하십시오.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 시간에 관계없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산업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차량 라디에이터에서 올바른 냉각수를 생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필수적입니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하자마자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과거의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십시오. 보통 50 가지 혼합이 유용합니다.

모든 사람의 지역에는 자동차 수리의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디렉토리 제출 유형의 자동차 수리 센터는 국가 체인점입니다. 국가 체인에 대한 좋은 소식은 본질적으로 자신의 정비사가 ASE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dyear, Tuffy 및 나머지 국가 체인점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보증 세부 사항 부품 및 / 또는 작업에 15 일에서 90 일이 소요됩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더 많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 소유의 자동차 수리점 요금보다 비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차가 필요할 때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며, 특히 비상시에는 차가 필요할 것이다.